챌섭은 리4컨3쓰고 있습니다.

나중에 리프해서 유챔용 시드링 구매하려고 합니다.

리나 컨이나 둘다 가격 차이 크게 안나와서 뭐가 좋을지 궁금합니다.

4/3으로 사용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