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사 너무 많이당해서 리트도 많았고

딜을 어지간히 못박는지

배율대로면 훨씬 빨리끝나야 맞는데 19분 꽉꽉채워서 쳤음..

극딜 제대로 못넣는것도 있지만 평딜을 진짜 못넣나봄

이거 캐릭터 계속해도 되는건가 싶을정도로 손에 대한 현타옴..

딸각캐할때랑 보스 난이도가 달라도 너무다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