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 레테 보고 시작한 메린이입니다
v매트릭스 스킬 쓸만한 어쩌구 1씩 안찍고 다른거부터 아무거나 막 찍어서 포인트가 없는데
키세팅 하려고 이것저것 봐가면서 따라하려고 그랬더니 포인트가 없어서 못찍은게 포함되있더라구요
그냥 천만메소 내고 초기화 한뒤에 새로 찍으란거 순서대로 찍으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