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35
조회: 143
추천: 0
메린이 해방퀘 관련 질문드려용,,![]() 본메 하다가 접고 하다가 접고 맨날 이랬는데 한 4주전에 복귀해서 하고 있다가 제대로 해보자해서 제네패스 구입했습니다 레벨은 275에 팬텀인데 어제 노말 진힐라 처음 잡아봤는데요 혹시 하드 윌이랑 하드 루시드도 도전 해볼만할까요..? 노말만 잡고다녀서요 (컨이 안좋아서 노말 진힐라도 어제 처음 잡아봤어요) 추가로 혹시 하드진힐라 해방6인퀘는 어디서 모집을하나요,..? 마지막에 요게 퀘가 있던데 파티로가려구요
EXP
137,725
(10%)
/ 160,001
|

Der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