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레드만드려는데 질문있습니다.
보통 레드작할때 50,50,50 세달에걸쳐지르거나 한번에 150지르는데
혹시 다이아90으로 찍고 , 이후 다음달에 60질러도  레드달수있나요?
그리고 이경우에 세번째달부터 다섯번째달까지
얼마씩질러야 레드를 유지할수있을까요??
메이플이처음이라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