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수중에 있는 돈은 죄다 아케인 심볼 렙업하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 건가요?
하루에 사냥이랑 채집 1시간씩 6천~8천 메소 벌어서 스펙업 목적으로 3레벨정도 업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