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첼섭에서 주는보상들 포기하고 본캐바꾸는게 좋을지 기존 본캐 메인으로하는게 좋을지 너무 판단이 안서서 질문드려요 ㅠㅠ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유니온 7200 메린이입니당
더 보고 판단해야될게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템은 접을때 다팔아서 없는상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