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13
조회: 336
추천: 0
안녕하세요 한 3년전에 잠깐 거의 무자본으로했던 유저인데요![]() ![]() 이번 첼섭에서 주는보상들 포기하고 본캐바꾸는게 좋을지 기존 본캐 메인으로하는게 좋을지 너무 판단이 안서서 질문드려요 ㅠㅠ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유니온 7200 메린이입니당 더 보고 판단해야될게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템은 접을때 다팔아서 없는상태에요
EXP
31
(31%)
/ 101
|


이거는뭐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