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유튜버(지@)를 보고 파풀마가 있는줄 모르고 블빈마를 사버렸습니다..
근데 다른 유튜버 들은 파풀마를 사라고 하더라고요 (물@@아,메@놈)
블빈마는 2억 메소 주고 샀는데 파풀마는 2억 초반대~3억에 거래 되었더라고요
가격차가 별차이가 안나는데 블빈마를 사버려서 너무 후회됩니다..
메린이 망한건가요?ㅠㅠ 파풀마로 다시 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