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39
조회: 103
추천: 0
에픽던전 관련 질문입니다챌섭 메린이입니다
260레벨때 에픽던전 하이마운틴을 해버려서 지금 274레벨을 찍었는데 이번주 앵컴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내일 초기화 되기전에 하이마운틴 보너스 리워드라도 받는게 나을까요? (1단계 경험치 + 솔 에르다) 경험치는 28퍼 오르고 솔 에르다는 4개 주네요
EXP
20
(20%)
/ 101
|
강윤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