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메린이입니다
260레벨때 에픽던전 하이마운틴을 해버려서
지금 274레벨을 찍었는데 이번주 앵컴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내일 초기화 되기전에 하이마운틴 보너스 리워드라도 받는게 나을까요?
(1단계 경험치 + 솔 에르다)
경험치는 28퍼 오르고 솔 에르다는 4개 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