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이퍼스탯 크확 7레벨 (9퍼) 쓰고 있습니다
어떤 유튜버는 보약버프에 크확 1레벨을 찍으라고 하더라고요
챌섭 레테 키우시는 메선생님들은 어떻게 하시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