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히어로 육성중인데 보조무기 때문에 고민입니다 현제 200억 가량있는데 친구가 보조 그냥 대충하나쓰고 무기 해방후 큐브 돌려서 나오는 옵션보고 보조 사라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