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5 ~ 160 : 커닝타워 2층 카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160이후에 2가지로 나눠서 유니온을 키웠습니다.


1) 텔포직업 or 캐릭이 약한 경우 → 160 ~ 168  : 제 1 연무장 → 168 ~ 180 : 복도 H01


2) 캐릭이 강한 경우 → 160 ~ 180 : 복도 H01





텔포 직업을 추천한 이유는 이 계단아래에 위로 올라가는 포탈이 있어서 더블 점프 직업에게는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181 ~ 190  : 거친 협곡



인기 사냥터인 버발 2 나 버발 4를 가지 않는 이유는 일단 자리를 구하기 힘들기도 하고 거친 협곡의 몬스터 레벨이 더 높아서 폴로나 프리토 붉늑에서 더 높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제 캐릭터가 있는 위치에 포탈이 있어서 윗점이 없는 캐릭터도 쉽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지형이 매우 편합니다. 원래는 버닝이 항상 8 이상을 유지할 정도로 높았는데 이 지형이 편하다보니 몇몇 분들이 코인을 캐셔서 버닝이 낮아졌지만 그래도 저는 여기서 사냥했습니다.


190 ~ 194 : 헤이븐. 타락한 세계수 주간퀘스트 후 월파퀘 5판


190레벨 때 이 두 친구한테 말을 걸어서 짧은 스토리 퀘스트를 하면 90% 정도의 경험치를 얻고 주간퀘를 할 수 있습니다.
헤이븐과 타락한 세계수 주간퀘스트를 한 후



빠른 이동에서 파티퀘스트 통합입장을 들어가시고



이 포탈에 들어가시면 월파퀘(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판 진행할 수 있고 한 판당 10% 이상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월드 파티 퀘스트는 2주마다 퀘스트의 내용이 달라지며 월묘의 떡, 첫 번째 동행, 아리안트 투기대회일 때만 월파퀘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짧게 끝나기 때문이죠.



194 ~ 200 : 자유  (월파퀘, 폴로와 프리토 입장권, 사냥, 주간퀘)


저는 사냥을 하기 싫어해서 하루에 꾸준히 월파퀘 5판씩하고 코인샵에서 파는 폴로와 프리토 입장권을 하루에 하나씩 사서 레벨업하고 월요일이 되면 주간퀘스트를 해서 200을 찍었습니다.


코인샵에서 파는 폴로와 프리토 입장권은 구입후 10일 동안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모인후 경험치 도핑을 다하고 한번에 하시면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로는 보통 코인샵에서는 잘 안팔고 코인을 모두 모아야 주는 스탬프 형식에서만 폴로와 프리토 입장권을 살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이번 코인샵에서는 20코인에 팔아서 하루에 하나씩 사주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두 유니온 8000을 향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