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
 리레 안에 넣을 수 있는 오리진스킬은 단타형으로 분류함.
 단타처럼 보여도 설명에 지속시간동안 ~ 붙은건 일단 분류함.
 ex) 칼리 : 355,860% 넣고 30초동안 최종뎀15% 증가


[오리진스킬]
단타 : 히어로, 닼나, 신궁, 섀도어, 듀블, 캐슈, 미하일, 소마, 스커
         루미, 블래, 배메, 카이저, 카데나, 키네, 아델, 라라, 호영, 제로
15초 : 캡틴, 데벤
20초 : 불독, 윈브, 아란, 데슬, 일리움
30초 : 팔라딘, 썬콜, 보마, 패파, 바이퍼, 플위, 나워
           와헌, 메카닉, 제논, 카인, 엔버, 칼리, 아크
40초 : 은월
60초 : 비숍, 나로, 메르, 에반, 팬텀


[마스터리 코어]
사냥+보스 : 히어로, 불독, 썬콜, 패파, 미하일, 소마, 플위
                 아란, 제논, 데벤, 일리움

보스만 : 팔라딘, 닼나, 비숍, 신궁, 나로, 새도어, 듀블, 캐슈
            바이퍼, 윈브, 스커, 나워, 루미, 팬텀, 은월
           블래, 배메, 와헌, 데슬, 카이저, 카인, 엔버, 키네 

안쓰거나 구조박살 : 보마, 캡틴, 메르, 에반, 칼리, 아크, 호영, 제로

사냥+보스처럼 보이지만 점유율 낮음 : 라라, 아델, 메카닉, 카데나

[후기]
1. 마스터리 코어 문제
   하자 심하거나 구조박살난 직업은 불만 있을 수 밖에 없겠다.

2. 오리진 스킬 40초 이상은 불필요하게 긴 것 같다.

3. 오리진스킬 파티공용 60초 족쇄는 과하다.
   오리진스킬 2~3명은 같이 쓰게 해줬어야 하는 듯.
   바인드는 중복안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