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사님들! GM노리 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 - 싸워라! 전설의 귀환> 랭킹 보상 지급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

아래 안내 드리는 방법을 확인하여, 꼭 잊지 말고 랭킹 보상을 수령해주세요!

 

 랭킹 보상 지급 기간

2022년 9월 29일(목) 점검 후 ~ 2022년 10월 12일(수) 오후 11시 59분

 

■ 랭킹 확인 및 보상 수령 방법

1. 이벤트 알림이의 '[싸전귀상황판에서 랭킹 확인하기' 퀘스트를 통해 배틀 그라운드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배틀 그라운드 내에 위치한 NPC 상황판을 클릭해 자신의 랭킹 및 순위별 점수 기준을 확인해주세요.

 

2. 이후 이벤트 알림이의‘[싸전귀랭킹 보상을 받아가세요!’ 퀘스트를 통해 자신의 랭킹에 맞는 보상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랭킹 보상은 메이플ID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아이템 목록은[싸워라! 전설의 귀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랭킹 확인 및 보상 수령 퀘스트는 <익스트림 스포츠 - 싸워라! 전설의 귀환>에 참여한 메이플ID 내의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랭킹 점수가 동일한 경우사전 안내한 아래 기준에 따라 상위 순위가 결정되었습니다.

① 승리 수가 많은 캐릭터 → ② 패배 수가 적은 캐릭터 → ③ 먼저 해당 점수를 획득한 캐릭터

 

구간별 커트라인과 동일한 점수라도랭킹 보상은 상황판에 등록된 최종 랭킹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예시) 본인의 점수가 1,000위 커트라인과 동일한 점수인 1,724점이더라도

상황판에 표시된 최종 랭킹이 1,001위인 경우 1,001~10,000위 보상이 지급됩니다.

 

이벤트 진행기간 중 비정상적인 게임 이용으로 게임 이용이 제한된 캐릭터는 랭킹에서 제외되었습니다.

 

* 2022년 10월 12(오후 11 59분 이후에는 더 이상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그 전에 꼭 수령해주세요.


<익스트림 스포츠 - 싸워라! 전설의 귀환>에 열심히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용사님들을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GM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