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시즌 크리에이터 후원 이벤트 보상 지급 안내]


■ 보상 대상자 : 2023년 7월 13일(목) 오전 11시 ~ 8월 10일(목) 오후 11시 59분 기간 중, 크리에이터 후원에 참여하시고 1만 캐시 이상 메이플스토리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신 용사님

* 보상은 넥슨 ID당 1회만 지급됩니다.
* 넥슨 쇼핑, 선물하기 하신 금액은 포함되었습니다.

* 단, 이벤트 기간 중 청약 철회하신 금액의 경우 합산되지 않습니다.


■ 보상 아이템 : 메이플 크리에이터즈 기프트


■ 보상 지급 일정 : 2023년 8월 30일(수) 중 발송 


■ 보상 확인 방법

보상은 쿠폰 형태로 지급되며, 넥슨 쪽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넥슨 쪽지 : 이벤트에 참여하신 넥슨ID로 로그인 > 넥슨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쪽지] > [쪽지함] 에서 확인

* 넥슨 쪽지는 최대 3개월간 보관됩니다. 보관 기한 내에 쿠폰 번호를 확인 후 사용해주세요.

넥슨 쪽지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로고이(가) 표시된 사진자동 생성된 설명


■ 보상 사용 방법

1) 메이플스토리 접속 후 [캐시샵] 입장

2) 우측 상단의 [쿠폰] 클릭 후 쿠폰번호 입력

3) 쿠폰 번호 입력 시 [소비] 인벤토리로 [메이플 크리에이터즈 기프트] 지급


■ 쿠폰 사용 유의사항 안내

* 쿠폰은 2023년 11월 30일(목)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쿠폰 번호는 20자리 영어 대문자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본 쿠폰은 넥슨ID 당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쿠폰에서 획득한 [메이플 크리에이터즈 기프트] 아이템은 교환 월드 내 나의 캐릭터 간 이동만 가능하며, 일반/리부트 월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메이플 크리에이터즈 기프트] 사용하면 블루마린 유니폼 세트/레인보우 스타 패키지/바니바니 세트 교환권 중 캐릭터 성별에 맞는 세트 1종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블루마린 유니폼 세트, 레인보우 스타 패키지, 바니바니 세트 교환권은 월드 내 나의 캐릭터 이동 가능한 영구 아이템입니다. 

* 블루마린 유니폼 세트, 레인보우 스타 패키지, 바니바니 세트 교환권에서 획득 가능한 의상은 교환 불가한 영구 아이템입니다. 

* 각 쿠폰으로 획득한 아이템은 캐시샵에서 청약철회 또는 페이백 할 수 없습니다.

* 쿠폰 관련 문의사항은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