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전직 - 카포레짐[행동대장]

연계기가 추가, 심화되는 단계입니다.


부하를 다루는 쉐이드 스플릿 I 이 쉐이드 스플릿 II 로 강화됩니다.

베일 오브 섀도우 I 이 3차 단발 스킬로 추가됩니다.
킬링 스택 3개를 소모하고 시전하며 판정은 현재의 메소 익스플로전을 따릅니다.
-메소 익스플로전, 픽파킷, 그리드가 삭제됩니다.

어썰터 I 을 추가합니다. 빠르게 다수를 베고 지나가는 스킬이며 이동 등은 이전의 어썰터를 따르고
기습 용도에도 맞게끔 다크 사이트와도 연계가 가능하며 연계시 크리티컬 판정이 있습니다.
-무스펠 하임이 삭제됩니다.

다수의 적을 끌어당기는 스킬로 스내치 대거 I 이 추가됩니다.
사슬을 묶은 단검을 전방으로 던져 적을 끌고 옵니다.
-엣지 카니발이 삭제됩니다.


위의 예시는 다크사이트 - 어썰터 I - 백 대쉬 - 새비지 블로우 I - 쉐이드 스플릿 II - 어썰터 I 로 구성해
닼 어썰터와 백 대쉬를 표현해봤습니다

밑의 예시는 쉐이드 스플릿 II - 스내치 대거 I - 어썰터 I - 베일 오브 섀도우 I 로 3차 내에서의
강력한 다수 연계기입니다.


4차 전직 - 콘실리에리[2인자]

풍성해진 연계기를 바탕으로 1:多 상황에서의 유연한 대처와 연계가 가능해집니다.


- 특성 킬링 스택 I 이 킬링 스택 II 로 강화되며 최대 누적 개수가 10개에서 20개로 상승합니다.

- 킬러 인스팅트 I 이 킬러 인스팅트 II 로 강화되며 4차에 걸맞는 성능을 가집니다.

- 새비지 블로우 I 이 새비지 블로우 II 로 강화됩니다.

- 부하를 지휘하는 스킬인 쉐이드 스플릿 II 와 베일 오브 섀도우 I 이 각각 한단계씩 강화된

쉐이드 스플릿 III 와 베일 오브 섀도우 II 가 됩니다.


- 부메랑 스텝을 수정합니다.

부메랑 스텝 I 이 되며, 이펙트가 대폭 수정됬습니다.

강력한 데미지를 가진 핵심기지만 2초간의 명확한 쿨타임을 만들어, 필수적으로 기본기와 연계하게끔 유도합니다.


- 쉐이드 섬머솔트 I 을 추가합니다.

공중제비를 하며 다수의 적을 베는 스킬로써, 여러 상황에 연계가 가능합니다.


소환수로 시브즈를 추가합니다.

대부분의 공격스킬 시전시 반응하여 적을 공격해 공격을 보조하며, 킬링 스택을 누적하게 됩니다.
일정한 지속시간과 쿨타임을 가지며

지속시간 중 시브즈를 한번 더 시전하면 시브즈 히트엔드가 발동되서
소환되지 않았던 동료들까지 한번에 불러내 큰 데미지를 입히고 사라집니다.

- 시브즈가 추가된다면 반대로 쉐도우 파트너가 없어져야 하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하이퍼 스킬로 넘어갑니다.

저는 현 섀도어의 스킬 중 제일 이질적으로 1:1에서의 강한 데미지를 가지는 스킬이 암살이라 생각했고,
현재 제가 생각하는 전직 안에도 뚜렷한 1:1 스킬은 없습니다.
그래서 암살을 다른 스킬과 연계시키고 공존시킬 생각을 했고 하이퍼 액티브로 올리는 것을 제안합니다.

암살

하이퍼 액티브로 수정, 공격방식과 이펙트를 대폭 수정.
킬링 스택 5를 소모하고 제자리에서 시전, 찌르기 1타와 내리찍기 1타 총 2타로 구성되며
한번 시전시 스킬이 분리되지 않고 매끄럽게 2타를 쓸 수 있도록 할 것

-멀리 갈 것도 없이 더블 스탭의 판정을 참고합니다.

쿨타임을 적용. 다른 공격 스킬과의 연계를 유도합니다.


하이퍼의 버프인 플립 더 코인을 수정합니다.
스킬의 이펙트와 명칭을 술법 계열로 다시 만들며,

-저는 과거에 있던 시프마스터의 차크라 이펙트를 다시 차용해서 술법 느낌으로 만들었습니다.

킬링 스택 15를 쓰고 즉시 시전하는 버프로 만듭니다.
킬링 스택을 사용하기 때문에 보스의 스킬 해제에 당하지 않으며
한번에 현 플립의 최대 효과를 받게끔 수정합니다.


위의 예시가 시브즈 I - 부메랑 스텝 I - 스내치 대거 I - 쉐이드 섬머솔트 I - 시브즈 히트엔드 I - 어썰터 I 순입니다.
부메랑과 시브즈, 히트엔드 기능을 표현했고 다수 사냥시에 유리합니다.

중간의 예시가 시브즈 I - 새비지 블로우 I - 쉐이드 섬머솔트 I - 암살 순이며
1:1 스킬인 암살을 쓸 때 킬링 스택을 소모해서 공격하는 것과 기존 스킬과 연계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마지막 예시가 하이퍼 버프인 플립 더 코인을 수정한 것으로, 킬링 포인트 15개를 소모하는 버프이며
이전에 있던 차크라 이펙트를 다시 활용해 술법 느낌을 더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