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 메이플스토리 인벤 : 쇼케 당첨됐지만 못간다 ㅠ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게시판 (inven.co.kr)



아직 완전히 해결된 상황은 아니고 접수까지 완료되어 대기중이나 기다리는 동안 시간을 녹일 겸 짧게나마 별거 없는 후기 써봅니다!

어제 쇼케 당첨됐지만 사정때문에 못갈 것 같아 푸념글 썻다가 댓글로 방법들 알려주셔서 포기하기 아깝단 생각으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겼었는데 오늘 급한 마음으로 시간내서 상담 창구 다녀왔어요. 내부는 촬영 불가라 앞에 간판만 사진찍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자동문을 통해 들어가자마자 직원분 두분께서 친절하게 자리 안내를 도와주시면서 서류 양식 작성하고 문의까지 정상적으로 진행되긴 하였으나 결론은 결국 본사 방문해서 확인하나 집에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나 절차는 똑같았어요...! 그래도 신경써가며 상담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ㅠ.ㅠ

글솜씨가 없어서 문의사항에 글을 쓰는 것 보다 역시 얼굴 보고 상담받으니 초조한 제 맘을 잘 달래주셨던 것 같아요.

앞에 작성했던 글에서 댓글을 보고 작은 희망을 품고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 직접 방문을 한거지만 상담원 분을 통해서 직접 담당자와 연락이 닿아 일처리가 조금 빨라지는 듯한? 기분은 있었지만 결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일처리가 진행된다는 점... 저 같은 분들 없으시길 바라며 짧게 후기 적어봅니다. ㅋㅋㅠ

기다리면서 쇼파 위에 놓여있던 다오랑 배찌 귀여웠어요.

메벤에 글을 많이 쓰는 편도 아니고 간간히 들어와서 눈팅만 주로 하다가 아쉬운 맘에 써본 푸념글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보고 새삼 좋은 분들 많다는걸 깨닫고 갑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