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10렙되서 글을 쓸 수 있네요.
환산주스탯 개발자 엘리시움 서버 2학년고마오 입니다.

아래 글에는 따로 대응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광고는 제가 저렇게 띄우고 싶어도 띄우는 방법이 없습니다.)

1. 광고/후원 관련
도메인 유지, 서버비, 디자인 외주 전부 제 사비로 운영합니다.
(광고비와 후원금으로 메꾸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 개발팀 인원
제작자 쿠제스 / 개발자 2학년고마오
그리고 퍼블리싱을 도와주시는 개발자 한분까지 총 3명입니다.
(다 본업이 있는 인원들이고 시간 쪼개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환산주스탯 개념이나 기준설정, 패치데이터 반영 등은 쿠제스
전반적인 서비스 로직/오류 수정/신규 기능 추가는 제가 담당합니다.

그 외의 인원은 없습니다.

3. 기능/질문 관련
커뮤니티를 잘 안 봅니다.. 궁금하시거나 헷갈리시는 부분은 디스코드로 문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묻는 질문은 사이트 상단 정보센터에 정리되어 있고, 상세 이용방법 관련 페이지를 조만간 추가 예정입니다.

4. 요청빈도 제한 관련
99%의 사용자는 실제로 문제가 없는 수준으로 걸려 있습니다.
제가 수동으로 하는 게 아니라 서버에서 자체적으로 필터링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제 됩니다.)
정확한 빈도와 제한시간은 악용소지가 너무 커서 어쩔 수 없이 정확히는 알려드릴 수 없고, 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운영 초반에 서버가 계속 눕는 현상이 대부분 그런 것 때문입니다.
현재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5. 트로피 뱃지 관련
메이플 고인물 척도입니다.
상위 1%유저의 달성도에 따라 계속 기준이 바뀔 수 있어서
기준을 공시하지 않았습니다.

(현재는 "아티팩트 레벨"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6. 데이터 갱신시간 / 데이터 기준 관련
밤11시~12시사이에 넥슨에 저장되는걸로 추정되고
사이트에는 새벽 1시부터 반영됩니다.
기본적으로 최대한 보스용 프리셋을 자동으로 찾아주지만,
API에서 제공하지 않는 일부 데이터(보약, 유니온프리셋)는 현재 불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전부 적용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편리하고 좋은 기능, 가끔 재밌는 기능도 연구해보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API문제가 아닌 버그를 제보해주시면 닉네임 검색 시 특별한 뱃지를 달아드리고 있습니다. 디스코드나 메일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