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05.12

안녕하세요, 소식 궁금해서 찾아오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 왔습니다.
정말 다행스럽게도 황달이 계속 떨어져서 조직검사 하셨고, 첫번째 조직검사 결과에서 "염증"이 나왔습니다.
너무 행복하긴 했지만 담도 특성상 조직검사 결과가 부정확하고, 다른 지표들이 정황상 암..이기 때문에 마냥 좋아할게 아니라고 하네요.  입원기간이 길었기 때문에 현재는 퇴원 후 다음 조직검사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헌혈해주신 분들,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완치되고나서 감사인사 글 쓰러 다시 올게요 다들 건강하세요.


=============================================

(수정) 05.01

안녕하세요, 소식 전해드리려고 잠깐 왔습니다.
저번에 시술이 잘 된 덕에 이제 혈소판 수치는 정상인 범위까지 회복하셨고,
황달은 아직 일반인보다 몇십 배 높으시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우하향하면서 좋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몸컨디션이 안 좋으시다 보니 몸 여기저기 문제가 생기고는 있지만 .. 아직 치명적인 수준은 아닌것 같습니다.
황달이 더 좋아지면 아마 곧 조직검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결과에 따라 치료 방향이 정해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까지 온 것도 기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제가 원래 미신이나… 그런 비과학적인 말들을 좀 안 좋아하는 편인데… 어쩌면 이렇게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응원해 주신 게 지금 이 상황까지 오게 해준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얼굴 한번 본 적 없는 저와 아빠한테 이렇게 진심으로 응원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수정) 04.21

상태가 안좋아지셔서 월요일에 하기로했던걸 금요일에 했습니다.
근데 정말 기적같이 출혈이 멈추셔서 지금 중환자실에 계십니다.
비록 이제 첫 고비 넘긴거고 앞으로도 넘을 고비가 많지만
그래도 너무 다행이에요..
수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잘된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수정) 04.19

이런 저런 일로 정신이 정말 없는데 잠깐 쉬다가 생각나서 왔어요.
제가 원래 소심한 편이라 누구한테 도움 요청하고 이런거 잘 못하는데 너무 무섭다보니 무작정 글을 쓰고 봤는데 많이 도와주셔서 정말 많이 놀라고 감동받았습니다.

아버지도 메이플 잘 아시니까 메이플 커뮤니티에 이런 글을 올렸고,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이계신다고 하니 아버지도 마음 따뜻한 분들이 너무 많다고 좋아하시네요.

앞으로 이렇게 주기적으로 글을 쓰진 못할것 같아요. 대신 좋은쪽이든 나쁜쪽이든 어떻게 됐는지 알려드리고 감사인사 드리러 꼭 다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수정) 04.18

오늘 결정난게 월요일에 시술을 할 예정이고
수술중에 갑자기 돌아가실 확률이 큰 시술이라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몇분이 헌혈을 해주셨는지 가늠이 안되는데
수술결과에 따라 더이상 추가적으로 헌혈해주셔도 의미가 없을 수도 있는 상황이라 더이상 무리해서 헌혈 해주시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이미 해주신분들께는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수혈할 피가 부족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기다릴게요.

===========================================

관심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