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DPM표를 너무 경솔하게 공개해버린 것 같아 이 부분 사과드립니다.
저도 앞으로는 어떻게 공개를 어떻게 해야될지 고민되지만 이미 한번 공개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 직업들이 많아 논란 해소를 위해서라도 계속해서 공개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설명이 미흡하여 현재 많은 분들이 타수 관련해서 이상하다고 말씀하시는데 그 부분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델의 마에스트로입니다.
사용횟수는 타수가 아니라 몇번 적중되었는지입니다.
그래서 기타정보의 공격횟수와 곱하면 타수가 나옵니다.
마에스트로의 경우는 58 * 10 + 114 * 14 = 2176이 타수입니다.





섀도어의 암살 사용횟수가 말이 안된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아마 딜레이 문제인 것으로 보이는데요.
해당 딜레이는 클라이언트 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캔슬 딜레이입니다.
암살 1타의 캔슬 딜레이는 180ms로 공속 적용시 150ms가 됩니다.
암살 2타의 캔슬 딜레이는 360ms로 공속 적용시 270ms가 됩니다.
실제 사용시 해당 딜레이가 아닌 다른 딜레이가 적용된다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기본 스펙 관련해서도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본 스펙은 작년 어센틱심볼이 3개일 때 개발을 시작하여 수정을 안 했습니다...
그리고 잠재옵션의 경우 5줄 정옵만 생각하다 보니 쌍크뎀, 다다익쿨을 고려하지 못했습니다...
빠르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궁수 유니온 관련해서 피드백이 왔는데요.
크리티컬 리인포스를 고려해서 크리티컬 확률을 넣어야된다라고 생각을 했으나, 하이퍼 스탯에만 넣고 말았습니다...
문제는 하이퍼 스탯도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빠르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피드백주신 내용들 상에서 심각한 오류가 확인된 직업 말씀드리고 마치겠습니다.

1. 호영
멸화염 : 천(불꽃)이 15초 동안 3번 공격할 때마다 발동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천지만물 버프가 거의 상시적용되고 있습니다.

2. 패스파인더
마법화살이 과다하게 발생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제가 작성한 소스코드 상에서 버프 스킬이 꺼지는 구간에서 공격스킬의 딜을 나눠서 들어가게 했습니다. 근데 그 나눈 딜들이 각각 하나로 카운트되서 각각의 카디널 포스 공격에 마법화살이 발생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3. 블래스터
5번째 극딜이 비정상적입니다.
오리진, 메여축이 없는데 웨폰퍼프와 오리진을 사용한 극딜보다 강합니다.

4. 아란
아드레날린의 퍼뎀, 공격횟수 증가가 하울링 스윙에 적용되지 않은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5. 일리움, 키네시스
1추기준 마력이 낮게 측정되었다는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6. 일리움
전체적으로 수정이 필요해보입니다...

7. 데몬 어벤져
현재 29프렌지 + 루인포스쉴드를 기준으로 작성이 되어있는데 30프렌지도 추가해달라는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그 외의 다양한 피드백들이 전달되고 있습니다.
빠르게 수정하여 다시 보여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