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퐁대전때도 비슷한 얘기는 있었지만

알피지는 본인 성장도 중요하지만 본인이 상대적으로 얼마나 성장했는지 도 경쟁을 유발하는 중요한 요소임

고스펙만 중요하게 보지만 고스펙과 공존하는 저스펙층, 소위 라이트유저층도 많아야 하는거고.

그와 관련해서 명의 초기화를 통한 기작은 그동안 해방, 레벨링, 헥사강화 등 시간을 필연적으로 먹는 스펙요소를 비교적 적은 경제적 비용과 훨씬 적은 시간적 비용을 통해 순식간에 따라 잡는다는건데..


뭐 아무래도 계정 수 자체는 한정적이라 생각보다 영향이 작을수도, 클수도 있겠지만 일단 좀 찝찝하다고 생각하는 쪽임

저런걸 게임사 입장에서 왜 허용하나 싶음. 저게 더 돈이 되나?
아마 메월드 소송 어쩌고의 문제일거같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