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 그럼 밸런스 조절에 고려해야 할 부분에 대한 의견 취합하자고

일단 생각나는 부분만 먼저 쓰자면

-솔플 딜링 능력
-개인 생존 유틸
-개인 이동 유틸
-개인 딜 유틸
-파티 딜링 능력
-파티 생존 유틸
-파티 이동 유틸
-파티 딜 유틸
-극딜 쿨타임
-평딜 쿨타임
-극딜과 평딜의 점유율
-컨트롤 난이도
-선딜
-후딜
-고점
-저점
-쿨뚝 중요도
-장비템 입수 난이도
-딜구조
-특이 스탯 중요도
-유니온 중요도
-링크 중요도
-내실 중요도
-기본 최종뎀
-기본 크뎀
-기본 보공
-기본 뎀퍼
-기본 방무
-기본 공격력
-기본 공퍼
-기본 스탯
-유니온 스탯 캐릭터 개수
-카링 상성
-칼로스 상성
-세렌 상성
-검마 상성
-진힐라 상성
-듄켈 상성
-더스크 상성
-가엔슬 상성
-윌 상성
-루시드 상성
-데미안 상성
-스우 상성
-이하 쩌리 보스 상성
-사냥 피로도
-사냥 마리수
-사냥 유틸
-경험치 버프 스킬
-캐릭터 기본 외모
-캐릭터 일러스트 외모
-두발 유무
-성별 선택 자유도
-캐릭터 스토리

기타 의견 댓글로 취합

-----------------------------

그러니까 운영자가 이런 데이터를 모두 고려해서 밸런스 패치를 해야한다는 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