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4979684 드론과메딕 ->초셀렵 닉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크로아 서버 유저 입니다.
저는 메이플 인벤에 글을 처음 써봅니다. 드론과메딕<< 이 유저 때문입니다.
우선 분쟁후의 증거가 있는 점, 사건 직후라 두서없이 급하게 작성을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는 드론과메딕과 초면이었습니다.  1달전에 '저녁 뭐 먹을까?'라는 스몰토크의 고확을 올렸는데, 드론과메딕님이 친근하게 다가오면서 'd'님을 소개시켜주겠다 라는 귓속말이 왔습니다.
'd'님은 ㅇㄱㄲ 길드원이십니다. 그 분은 'd'님에 대한 신상과(인벤에서 알려드리지 못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d'님은 나랑 친한 분이시다. 소개시켜 드리고 싶다. 라는 말씀을 하셔서 저는 그 분께 '드론과메딕'이라는 분이 소개시켜드려서 친추를 걸어도 될까요? 라는 쪽지를 'd'님께 보냈습니다. 하루 후에 'd'님께 답장이 왔는데, 드론과메딕님에 대한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드론과메딕님은 저와 친한 사이가 아닙니다. 그 분은 저에게 지속적으로 거탐을 거시고 저에 대한 뒷담을 하였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일단 저는 드론과메딕님은 악질유저구나 라는 판단이 들어 그 분을 친삭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는 카르시온 유적지 2에서 사냥중이었습니다.
불꽃늑대는 알다시피 월드 유저들이 힘을 합쳐서 불꽃늑대를 물리치는 맵입니다.
그런데 거기서 드론과메딕님을 만났습니다. 그 분은 저를 보고 
어! ㅇ님! 이러고 아는척을 하였습니다.
그러고 제가 답이없자 ㅇ님! 이라는 귓말이 한 번 더 왔습니다.


저는 처음에 누구인지 모르고 누구세요? 라는 답장을 하였는데,
d님이랑 잘 만나셨어요? 라는 귓말이 왔습니다.
드론과메딕님을 잊고 있던 저는 다시 쎄함을 느꼈고, 저는 그분을 블랙리스트에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유적지에서 다시 사냥하던 중, 드론과메딕님이 저를 찾아와서 거짓말탐지기를 걸었고, 인기도를 내리고 4명이 꽉찼는데도 불구하고 가지 않는 행위를 하셨습니다.
제발 가주세요 라는 말에 가셨지만, 계속해서 찾아오는 스토킹 행위를 취하셨습니다.
저는 해당 길드 부마스터분께 제보를 하였고, 그 분은 길마분이 접속을 하면 드론과메딕님을 추방하겠다 라는 결론을 내리셨고, 현재 드론과메딕님은 제 길드에서 초메 테러를 한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지금 제 길드원분이 pc방에서 같이 게임하는데 드론과메딕님께 초메가 와서 수락할뻔한거 말렸습니다;;) 
아래는 제 증거사진들 입니다. 다시 한 번 두서없이 글을 작성한 점 죄송하면서 천천히 봐주세요.
증거는 다 모으는 대로 추가해서 올리겠습니다.
(1)


(2)



(3)

(4)
+드론과메딕 저희 길드 마스터분 이름으로 바꾸고 고확으로 저희 길드마스터분 행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