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의 기준은 단순히 보스의 패턴적인것만 포함된게 아니에요 이사람들아


누가 진힐라 패턴 자체가 듄켈 패턴보다 어렵다고 했음?
전체적인 난이도로 봤을때 진힐라가 높을수밖에 없는 이유는 진힐라만의 데카시스템 때문이라고.. 

듄켈에서 1번 실수 = 1데카주고 끝이지만
진힐라에서 1번 실수 = 앞으로의 패턴(특히나 데카가 3인경우)에서의 불안정성과
아무리 패턴을 잘피하고 딜을 잘해도 30분중에 단 한번이라도 실수하면 바로 실카아웃으로 이어진다고..

사람의 심리적요인이라던지, 단 한번의 실수도 용납이 안되는 보스라는 점에서 가산점이 부여되는건데
듄켈은 뭐 1데카로 시작하고 진힐라는 데카가 10개 20개로 무한정인줄 아는건가;

익세나 카칼이 쉬워졌다고 얘기하는 이유중 하나도 패턴적 완화뿐만 아니라 데카8개로 늘어난게 엄청 큰데
아무튼 듄켈이 더어려움 이러는애들은 계속 보스패턴적 난이도로만 울부짖는거 답답해죽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