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봐보니까 노말에서 다 맞으면서 포식 860인가 찍히는거 보면 안되실거 같은데.. 궁금하긴하다

제 기준 오리진,준극 남기고 시간은 2분 좀 넘게 남는 환산인데 제논 마스터 하셨으면 원트클은 해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