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레어 방어구는 코스트 값이 제한적이라

극옵 뜨울라처도 저게 한계였고

3솟 한개가 필요하고 피리한테 내절은 한몸이라

저 연성에 대만족







오늘 추가된 연성이 두개인데

안정형은 설명 그대로 의미무라 패스

우리들이 눈여겨볼건 스킬 특화형임

근데 이게 양날의 검인게

설명 그대로 스킬이 발생하기 쉬운 연성인건 맞음

근데 문제는 스킬이 뜬만큼

기존 방어구의 스킬들을

꼭 가저간다에 있음

이게 뭘 뜻하냐면

위 예시 방어구, 극복크샬 투구는 풍전1 밧벌3 이라

뭐 하나 깍아먹고 연성하기가 싫은데

저 연성식으로 돌렸다간

무조건으로 풍전1 밧벌1 이 깍이면서

이런저런 스킬이 붙는 방식이라

이 연성식에 강추되는 방어구들은





기존 방어구에 뭔가를 꼭 빼면서

극대화를 보고싶은 그런 방어구들 있잔슴 ?

그런 방어구에 잘 어울리는 연성식이라는거

아싸리 방어구 자체에 뭘 빼기가 뭐한거는

기존께 훨씬 좋다는거 ㅇㅇ





아무튼 실험한다고 기존 5100개에서

존1나게 녹이긴 했지만

121 괴이퀘부터 호박왕 인가 주는거 같은데

한방에 하나씩 연성이 되기도하고

기존의 연성식도 이전보다는

스킬들이 훨씬 잘뜨는 기분임

800개 정도로 절대값을 못박을순 없다지만

경험상으론 12.0 때까지는 중옵 하나 볼려고

무수히 많은 교차 리세마라를 거첫는데

그딴거 그냥 쌩까고 10레어에 아싸리 마구잡이 돌려도

쓸만한게 자주자주 뜬다는게 경험이자 결론


하 아무튼

배고프다

아침 9시부터 점저 거르고 달렷더니

일단 뭐 좀 먹고 다시 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