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잉여 한검 헌터를 플레이 중인 녀석입니다.

일단 오늘 일어난 일에 대해 말해 보도록 할까요...

파티는 풀풀 변종(발전 주머니 구제퀘), 저는 극장 한손검 게료스를 들고 갔고요, 나머지 3분은 대검이셨습니다. 슈팅스타 2분, 그리고 문제의 후리하리 + 전통공예 블레이드 조합의 그분이셧습니다.

일단 풀풀을 신나게 패는데 그분이 날라치기를 하지 말라고 하시더군요. 날아간다나 뭐라나. 마침 제가 때마침 방패콤보를 시전해버린 직후라 속으로 '아, 실수로 쓴거에 마침 맞으셨군, 역시 극장이 좀 그런가..' 라는 생각을 했지요.
그리고 나서는 단 한번도 방패콤보를 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좀 지나자 또 날라치기를 쓰지 말라고 하시더군요. 날라치기라, 음... 점프베기를 말하시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나서 좀 지나 그분이 수레를 타셨는데, 그 때도 제 날라치기 때문에 넘어졌다면서, 쓰지 말라고 하시더군요. 어쨋든 그 1다이로 클리어 했습니다.

저 역시 극장 한손검에 대해 충분한 연습 없이, 평소에 한검 쓰듯이 썼던 지라, 그분이 어떠한 플레이를 했는지는 논외로 하겠습니다. 다만 자꾸 넘어진다고 강조한 덕에 플레이 내내 제가 다른 분 넘어지는 것에 집중을 해서 그런지, 평소보다 파티분들이 많이 넘어지던거 같군요.

혹시 극장 한손검과 함께 플레이 해보신 분이 계시다면, 어떻게 방해가 되었는지 적어주신다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p.s 저로서는 괜춘한 깡뎀에 강쿠샬 잡고 만든거라 감격스럽고, 극장이라 등과 머리를 좀 더 편하게 노릴 수 있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에 가져가 봤지만, 역시 그냥 로젠 게다이엔 들고 가는게 나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