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킹이나 폭딜을 할 수 있는 무기들은 찾아보면 많지만,

둘 다 하면서 둘 다 잘하는 무기를 찾노라면 항상 다시 오게되는 철벽산탄임미다.




지금은 사기라고 하기에는 쬐끔 무리가 있지만

산탄헤보가 해먹었던 역사가 길어서 그런지 나오는 방어구들을 보면 여기서 더 좋게 해줄 생각은 없어보입니다.


있던 거 그대로에서 장식주 종류만 아주 살짝 바꿔서 수세-해방주를 넣었습니다.

여기서 실력있는 총기소지 밀렵꾼들은 이 수세-해방주를 속납-해방주로 바꾸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보다 더 좋거나 기발한 세팅이 있다면 댓글로도 꼭 의견 나눠주시길 부탁드려요



---------------이 밑으로는 수세 스킬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공격주의 중요도가 상당히 줄었고, 도전주, 용맥각성-앙심 등의 계수딜뻥이 상당히 각광받는 모습을 보면

저 둘을 제외 시 산탄헤보는 '공격적인 방어'만큼이나 쉽게 딜뻥을 만들 수 있는 스킬이 없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으로 말씀드리면, 산탄헤보처럼 싱글플레이 최적화무기는 이 게임의 철학과 맞지 않을거란 생각에 더 이상 쎄게 만들어 주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적절한 가드 후 공격적인 방어 띄우기는 상당히 중요해질 것으로 사료됩니다.


속납주 2렙의 효과는 꽤 티가 나지만, 있다 없으면 그렇게 답답할 수 없습니다.


가드 후 공격적인 방어 띄우기는 판정이 상당히 짜기 때문에 연습이 좀 필요합니다.



'헤보에게는 속납주 효과의 빠른 납도가 기본적으로 더 좋지만 정가 효과 믿고 이 기존 세팅으로 지금이라도 수세 띄우기 연습을 해놔야한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어차피 솔플할때만 끼는 무기기 때문에 파티원믿고 막 할수도 없습니다. 연습만이 이 무기를 다시 적폐로 올려놓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