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한 장비

방어구 용문상의a로 맞추셔야 장비만으로 내속3이 챙겨집니다. 근데 전 멍청하게 만들어서 내속주하나 써서 3을 만들었습니다. 꼭 a상의로 만드세여 무기 커강은 회복커강만 했습니다.

사용한 장식주

지속주, 단축주 그런거 챙길려다가 계속 해보니까 어차피 몇대 톡톡치다가 피하고 구르고 난리여서 그냥 생존에 더 투자했습니다. 회피주2 필요없습니다. 회피주1만 껴도 회피4렙입니다. 2렙 없으면 1렙짜리 끼세요. 속납주는 1렙장신구 한칸 남길래 머 넣을까 하다가 이게 제일 좋아보여서 속납주 넣었습니다. 속납주 자리는 취향껏 넣고 싶은거 넣으시면 될듯.

스킬목록



알바트리온이 생각보다 숫돌질 할 타이밍이 많아서 파예리까지 떨어지면 눈치보면서 숫돌질하시면 됩니다.
도약3은 처음에 도약2 쓰다가 알바트리온이 멀어지고나서 브레스쓰는 패턴들이 좀 있어서 그냥 빠르게 알바트리온한테 붙을려고 3을 다시 넣었습니다. 스탭회피도 도약3이 휠씬 클린하기도 하고요.

영상
클리어 시간은 21분 정도 걸렸네요.
앞다리 찍기만 조심하면 되는데 칼뽑고 있거나 스탭실수하면 찍기>누워서 기어다님>다음 패턴 죽음 바로 확정이어서 다른건 다 맞더라도 앞다리 찍기는 정말 맞으면 안됩니다. 영상에서도 한번 맞고 기어다니는데 운이 좋아서 다음 패턴이 범위패턴이라서 살았습니다. 그리고 영상에서 좀 말도안되게 피하는게 몇개있는데 제가 잘한게 아니고 회피성능빨로 피한겁니다. 회피성능4 이상이면 스탭밟는것도 회피판정이 널널해서 엄청 쉽게 피했네요.

검모드를 잘 못써서 처음에 도끼모드만 사용해볼까 하다가 도끼모드로는 억제를 못해서 그냥 연습할겸 계속 섞어서 때렸습니다. 욕심 안부리고 꾸준히 짤딜 넣으면 필살기 억제도 널널하고 재밋었습니다.

아 물론 그렇다고 슬액이 좋은무기는 아닌 것 같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