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극고점이 아닌 육각랜스를 원하는데 어떤 세팅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 늅이라 밑에 좋은 글 잘 못읽겠습니다. )
눈여거 보는건 좀비랜스라고 실드충전 및 체력회복을 하는 랜스가 있더군요

현재 복원도도 보니 최근에는 회심율을 채용안하고 예리도 하나랑 공격력응 최대로 가져가는 느낌으로 하더군요 이부분이 맞는건가요?

아니라면,
복원도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현재 좋아보이는 복원도 족보가
기기예회속 기기회기기 속예기기예 기예예기회 정도입니다

고우마? 전용 불속성도 필요하다는데 그 랜스의 복원도도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