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섭딜 내려놓고 멘딜로 묵묵히 해주면 무난하게 이겨서 좋네ㅋㅋㅋ 나도 시온 하고 싶은데 다 양보하는 중이라 나혼자 도태되겠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