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3:34
조회: 997
추천: 0
솔인첸트는 자동게임인데 이상한점.자동플레이가 거의 90% 이상인 게임인데 왜 자동귀환 기능과 자동복귀 기능이 없지??? 너무 이상하지 않은가?? 피가 10%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귀환하고 피가 90% 이상이면 다시 복귀하는 기능이 있어야 정상 아닌가??
EXP
461,197
(81%)
/ 468,001
|
파란하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