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플레이가 거의 90% 이상인 게임인데
왜 자동귀환 기능과 자동복귀 기능이 없지???
너무 이상하지 않은가??
피가 10% 이하가 되면 자동으로 귀환하고 피가 90% 이상이면
다시 복귀하는 기능이 있어야 정상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