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8_103725.jpg


- 솔저76은 설정상 울버린같은 재생능력이 있습니다. 다만 리퍼의 배경이야기에서 나오는 것처럼 리퍼에게 공격당하면 세포가 괴사하여 이 재생을 막는 것으로 보입니다.

 

 - 아나는 원하기만 한다면 언제든 메르시에게 접촉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 아나 아마리는 위도우메이커에게 당한 후, 한 동안 기억 상실증에 걸려 자신이 누군지조차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다만 그녀는 자신을 치료한 의사를 설득해 자신의 기록을 남기지 않았고, 덕분에 탈론 및 오버워치에게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잭은 그녀가 살아있을 거라 믿고 찾아내려 무척 애썼고, 가브리엘은 개인적으로 맥크리까지 파견하여 그녀를 추적하려고 했었으나 전부 실패했습니다. 기억이 돌아온 뒤 그녀는 유저들이 알고 있는데로 카이로로 돌아와 현상금 사냥꾼인 떼까치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생환을 파리하에게는 알렸으나 샘(남편)에게는 알리지 않았습니다. 파라는 아나의 연락에 답장하지 않았습니다.


 - 가브리엘 레예스는 아나와 마찬가지로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렸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만화 때 모습으로 미루어보아 가브리엘의 아내는 가브리엘의 '사망' 후 다른 남자와 재혼을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 가브리엘은 오버워치의 초대 임시 사령관이 되었을 때, 굉장히 부담스러워 했으며 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 잭은 잠입임무에 라인하르트를 데려간 적이 있었고, 덕분에 작전이 크게 어그러진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아나가 잭을 부축해서 빠져나와야했던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