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파티에게 트윈릿은 1층에서 충분히 턴을 모으는 것이 클리어의 관건입니다.

하지만 트윈릿에서 흔히쓰는 바스테트같은 콤보리더는 1층 딜조절이 쉽지않죠.

너무 낮으면 애들이 안죽고 뒷구사고가 1,2 콤이라도 터지면 딜이 급격히 늘어나 쉽게 1층전멸을 보게 됩니다.

이럴때 뒷구사고가 나도 1층딜을 적절히 넣는 팁!

바로 딜은 충분히 넣되 공격횟수 제한을 하도록 드랍을 굴리시는 겁니다.

즉 1층에선 7마리의 몹이 나오기때문에 파티가 제아무리 쎄게때려도 7번이상의 공격횟수가 되지않으면 전멸시킬수가 없죠.

따라서 자신의 파티에서 적절히 딜이 될만한 드랍조합을 생각하셔서 굴리시면됩니다!

예를들어 연주하는 고양이신 바스테트지진의 현무 메이메이BAO 배트맨 + S 글로브 Act각성 헤라붉은 여제 에키드나연주하는 고양이신 바스테트(제가 쓰는 파티)의 경우에는

목3 암2 빛3 화1의 조합을 가지고 있죠. 여기서 목속이나 빛속을 빼고 6콤보이상을 할 경우, 뒤로 몇콤보가 더 터져도(안터뜨린 드랍이 통째로 뒷구로 터지고 이러면 어쩔 수 없습니다.....) 미스릿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딜속성에 제한을 두면 1층 딜조절이 뒷구사고에도 안정적으로 가능합니다!

----------

추가적으로, 3층 타마층에서 8턴안에 두마리의 미스릿 딜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바스스킬을 1턴남겨서 가면 조금 난이도가 내려갑니다.

독-턴밀의 경우 1층 클리어할때 바스를 키시고 2층 1대 때리고(몹이 최소2턴) 독을쓰면 3층에 1턴만 남겨서 갈 수 있죠!

턴밀-턴밀도 2층에서 적당히 바스스킬을 2턴소비시켜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타마만 남았을때, 드랍두개를 자리만 바꾸기를 반복해서 바인딩을 몇마리 맞고 시작하면 공격나갈 걱정을 덜고 턴을 모을 수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