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던전정보부터

요명비 (초지옥급)
스태미너 : 50 배틀 : 10 경험치(효율) : 약 29,434 (589) 코인(효율) : 약 122,248 (2,445)
위치아이콘이름공격방어HP특이사항드랍
1층불의 마법검사
No.98
85681,170100,9523랜덤으로 2기 출현
1층물의 마법검사
No.100
86471,170100,9523랜덤으로 2기 출현
1층숲의 마법검사
No.102
87661,170100,9523랜덤으로 2기 출현
1층빛의 마법검사
No.104
88061,170100,9523랜덤으로 2기 출현
1층어둠의 마법검사
No.108
88851,170100,9523랜덤으로 2기 출현
1층파이로 데빌
No.191
46011,82025,1881랜덤으로 2기 출현
분노 : 3턴동안 공격력이 1.3배 증가 (40% 확률로 사용)
1층프로스트 데빌
No.193
46411,82025,3871랜덤으로 2기 출현
분노 : 3턴동안 공격력이 1.3배 증가 (40% 확률로 사용)
1층타우르스 데빌
No.195
47201,82025,5851랜덤으로 2기 출현
분노 : 3턴동안 공격력이 1.3배 증가 (40% 확률로 사용)
1층하르피아 데빌
No.197
47601,82025,9821랜덤으로 2기 출현
분노 : 3턴동안 공격력이 1.3배 증가 (40% 확률로 사용)
1층블러드 데빌
No.199
48791,82026,1801랜덤으로 2기 출현
분노 : 3턴동안 공격력이 1.3배 증가 (40% 확률로 사용)
1층사이클롭스
No.793
13566-180,0873랜덤으로 2기 출현
헤비 블로우 : 아군 HP의 75%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메가 임팩트 : 20349 대미지(HP 29%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2층천둥의 거인 사이클롭스
No.794
15090-902,2503헤비 블로우 : 아군 HP의 75% 대미지 (HP50% 이상 시 50% 확률로 사용
HP49% 이하 시 아래 기술 반복 사용
무기를 치켜 들었다 :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기가 임팩트와 번갈아 가며 반복 사용)
기가 임팩트 : 30180 대미지
2층천둥의 거인 사이클롭스
No.794
15090-902,2503헤비 블로우 : 아군 HP의 75% 대미지 (HP50% 이상 시 50% 확률로 사용
HP49% 이하 시 아래 기술 반복 사용
무기를 치켜 들었다 :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기가 임팩트와 번갈아 가며 반복 사용)
기가 임팩트 : 30180 대미지
2층천둥의 거인 사이클롭스
No.794
15090-902,2503헤비 블로우 : 아군 HP의 75% 대미지 (HP50% 이상 시 50% 확률로 사용
HP49% 이하 시 아래 기술 반복 사용
무기를 치켜 들었다 :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는다.(기가 임팩트와 번갈아 가며 반복 사용)
기가 임팩트 : 30180 대미지
3층블랙 바론
No.910
-60,000139,9311포이즌 엣지 : (선제공격) 6469 대미지 + 랜덤으로 드롭 3개를 독 드롭으로 변화
카오스 엣지 : 7611 대미지 + 랜덤으로 1속성을 방해드롭으로 변화 (2턴마다 반복 사용)
4층불의 마법검사
No.98
85681,170100,9523랜덤으로 3-4기 출현
4층물의 마법검사
No.100
86471,170100,9523랜덤으로 3-4기 출현
4층숲의 마법검사
No.102
87661,170100,9523랜덤으로 3-4기 출현
4층빛의 마법검사
No.104
88061,170100,9523랜덤으로 3-4기 출현
4층어둠의 마법검사
No.108
88851,170100,9523랜덤으로 3-4기 출현
4층블러드 데빌
No.199
48791,82026,1801랜덤으로 3-4기 출현
분노 : 3턴동안 공격력이 1.3배 증가 (40% 확률로 사용)
4층블러드 데몬
No.200
73782,86069,6151랜덤으로 3-4기 출현
플래시 바인딩 : 빛속성 몬스터가 2-4턴 동안 행동 불능 (10% 확률로 사용)
4층사이클롭스
No.793
13566-180,0873랜덤으로 3-4기 출현
헤비 블로우 : 아군 HP의 75% 대미지 (50% 확률로 사용)
메가 임팩트 : 20349 대미지(HP 29%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5층토네이도 홀리 드래곤
No.1093
-4,1001,391,7361풍요의 보호 : (선제사용) 999턴 동안 상태이상 면역
재앙의 바람 : (연속공격) 3 카운트 후 65082 대미지 (재사용시 다시 카운트 시작)
6층뱀파이어로드
No.111
130961,050925,4502부활 : 아군의 HP 100% 회복 (HP2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악몽 슬래시 : (연속공격) 23574 대미지(HP 20% 이하 시 70% 확률로 사용)
리셋 웨이브 : 버프스킬 효과가 사라진다 (버프 발동이 있을 때 50% 확률로 사용)
다크월드 : 드롭을 가린다 (10% 확률로 발동)
6층블러드 데몬
No.200
73782,86069,6151플래시 바인딩 : 빛속성 몬스터가 2-4턴 동안 행동 불능 (10% 확률로 사용)
6층블러드 데몬
No.200
73782,86069,6151플래시 바인딩 : 빛속성 몬스터가 2-4턴 동안 행동 불능 (10% 확률로 사용)
7층사랑의 신 카오스 비너스
No.395
--1,252,5691혼돈의 보호 : (선제사용) 10턴간 어둠 속성 대미지를 흡수
사랑의 회오리 : (연속공격) 8124 대미지
HP50% 이하 시 아래 기술 사용
유혹 : 랜덤으로 3마리 2~3턴 동안 행동 불능 (HP 50% 이하 시 최대 1회 사용)
사탕과... : 랜덤으로 1속성 회복드롭으로 변화 (죽음스킬과 번갈아 가며 사용)
...죽음 : (연속공격) 20305 대미지
없음
8층광천 지옥 하르피아 데몬
No.478
117071,280967,6621악마의 슬래시 : (연속공격) 21072 대미지(HP35%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다크 바인딩 : 어둠 몬스터가 2-4턴 동안 행동 불능(10% 확률로 사용)
8층어둠 지옥 블러드 데몬
No.479
118721,280973,5511악마의 슬래시 : (연속공격) 21372 대미지(HP35% 이하 시 40% 확률로 사용)
플래시 바인딩 : 빛 몬스터가 2-4턴 동안 행동 불능(10% 확률로 사용)
9층각성 아테나
No.649
101531,6752,226,8751빛나는 이지스 : (선제사용)999턴 동안 4콤보 이하 대미지 흡수
샤이닝 스피어 : 8122 대미지 + 랜덤으로 한 속성을 빛 드롭으로 변환 (HP50% 이상 시 60% 확률로 사용)
스톰 퍼니셔 : (연속공격) 12186 대미지 (HP 15~49% 일 때 70% 확률로 사용)
그만하죠 :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음, 이후 매 턴마다 스타버스트 사용 (HP 14%이하일 때 발동)
스타버스트 : (연속공격) 101530 대미지 (HP 14% 이하 시 100% 사용)
각성 헤라 소웨르
No.1250
122363,3503,129,6531요명비의 속삭임 : (선제공격) 5턴 동안 스킬사용 불가
신들의 보호 : 999턴 동안 상태이상 면역 (첫턴에 사용)
HP50% 이상 시 아래 기술 사용
번개의 화살 : 6118 대미지 + 랜덤으로 1마리가 2턴 동안 행동 불능(2턴마다 반복 사용)
빛의 폭발 : 12236 대미지 + 어둠을 빛드롭으로 변화(어둠 드롭이 없을 경우 평타 사용)
HP49% 이하 시 아래 기술 사용
요명비의 시련 : 5턴 동안 5콤보 이하 대미지 흡수(효과가 끝나면 재사용)
요명비의 심판 : (연속공격) 3카운트 후 61180 대미지 (다시 카운트 후 반복 사용)

그럼 공략추천파티


5층의 65082을 버틸 수 있으면 좋지만 61180만 버티실 수 있어도 충분히 공략 가능합니다.
위의 파티는 쁠알이 하나도 없는 경우이고 297루시프랜을 대리고간다면 렙이 좀 낮더라도 가능합니다.

1층은 이 나오면 75%데미지의 헤비 블로우가 아프기 때문에
를 잡으신 후 턴을 모아줍니다.

2층은

세마리의 턴겹인 경우 왼쪽놈이 헤비 블로우를 사용하는 경우 죽을 수 있기때문에
그라그라 셋별로 한마리를 정리해주고 나머지 몹의 피를 절반 이하로 만들어
무기를 치켜 들었다
기가 임팩트
를 사용하게 해줍니다.
나머지 두마리는 두마리가 때려도 30180*2=60360 죽지 않는데다 6턴마다 공격하기 때문에 충분히 버틸 수 있고
역속성이라 금방 잡기 때문에 그냥 때려 잡아줍니다.
3층의 경우 선제공격이기 때문에 셋별로 넘어가면 안됩니다.
턴을 못모으고 올라온 경우 턴겹인몹중에 왼쪽놈 부터 때려줍니다...
세마티 턴겹이여도 영혼의 극딜로 한마리를 반피만 만들어두면 죽을 일은 없습니다...

3층의 경우 회복드랍이 마르지 않았다면 바로 셋별로 넘어가줍니다.
1층에서 턴을 못모아서 여기서 셋별턴이 안모였거나 회복드랍이 말랐다면 회복드랍이 모인 상태에서 방해드롭과
독드롭을 전부 지울 수 있는 상태에서(3개이상) 셋별로 4층으로 넘어가줍니다.

4층의 경우
1턴인 몹들이 많은 경우 아끼지 말고 무지개 파수꾼도화용 삐에로 조커의 스킬을 사용해서 안전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체력이
65083을 넘기신다면 바로 5층으로 가시고 체력이 부족하시면 턴을모아 2셋별과 2그라를 모아줍니다.

5층으로 올라오시게 되면 체력이
65083을 넘기시는 경우 4턴마다 오는 공격을 버티시면서 그냥 때려잡으면서 적당히 그라와 셋별을 써주시면 되지만 체력이 부족하신 경우에는 모아온 그라와 셋별을
"그라 셋별 그라 셋별" 순으로 써줍니다.

이 빛속성에서 목속성으로 바뀌기 때문에 그라그라 셋별셋별을 하면 죽지 않지만 그라셋별 그라셋별이면 쉽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6층의 경우 평균 한턴당 2만이라는 데미지가 들어오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으니

무지개 파수꾼을 사용하시고 부터 때려잡아줍니다.
한놈만 남으면 때려잡으면서 턴을 모아주시고 그라2개가 모인 상태에서 체력이 30%정도 되었을때
셋별로 넘어가 줍니다.

7층

혼돈의 보호
: (선제사용) 10턴간 어둠 속성 대미지를 흡수

사랑의 회오리 : (연속공격) 8124 대미지
HP50% 이하 시 아래 기술 사용
유혹 : 랜덤으로 3마리 2~3턴 동안 행동 불능 (HP 50% 이하 시 최대 1회 사용)
사탕과... : 랜덤으로 1속성 회복드롭으로 변화 (죽음스킬과 번갈아 가며 사용)
...죽음 : (연속공격) 20305 대미지
50%이하에서 루시퍼파티가 가장 싫어하는 바인드가 옵니다...
거기다 리더프랜이 바인드 걸릴경우 연계공격인
...죽음 : (연속공격) 20305 대미지에 죽을 수 있습니다.
이를 안전하게 넘기기 위해 그라의 턴을 모아서 올라온 것인데 "암드랍을 모아주신후"
확실하게 50%이하로 만들기 위해 그라 두방을 사용해 줍니다. 안전을 위해
무지개 파수꾼도 사용해 줍니다.
그후 드랍을 터트리지않고 일부러헛손질을 해주셔야 합니다.
뒷쿠로 암드랍이 터져서 체력이 50%이상으로 회복되면 바인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바인드가 걸렸다면 모아둔 암드랍을 터트려서
(2셋트이상이면 확실)
의 체력을 50%이상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럴경우
사랑의 회오리를 다시사용하게되는데 무지개 파수꾼스킬로 4062의 데미지를 세턴동안 버티시면 됩니다.
물론
무지개 파수꾼의 효과로 ...죽음도 버틸 수 있지만 저는 이게더 안전한것 같습니다.

바인드를 버티셨다면 턴을 모으신후 때려서
을 잡아줍니다.

8층 가장 위험한 층입니다...

두마리 나올경우 그라그라 셋별로 한마리를 잡더라도 바인드에 걸릴 확률이 있기 때문입니다.
안전하게
무지개 파수꾼을 키시고 그라그라 셋별로 한마리 정리후 바인드가 걸렸다면 무지개 파수꾼효과로 바인드가 풀릴때 까지 충분히 버티실 수 있습니다. 바인드가 안걸렸다면 회복드랍의 상태를 보고 셋별로 9층으로 넘어가줍니다.

의 경우라면 셋별로 정리후 때려잡아줍니다.

인 경우라면 한마리를 바로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무지개 파수꾼을 바로 사용하지 않고 조금 위험하다 할때 사용해 줍니다.그라그라를 넣은후 적당히 때려 피를 30%정도로 만들어 주신후 셋별로 한마리를 정리해 줍니다.

9층
정말 안아픕니다... 쉽습니다... 그라나 셋별이 남았다면 회복드랍의 상태를 보며 사용해줍니다.
체력이 20~30%정도 남았을때 1그라 1셋별을 사용할 수 있게 턴을 모은후 때려서
그만하죠를 사용하게 하신후 그라 셋별로 정리하거나 그냥 그라그라 셋별로 그만하죠를 사용하게 한 후 셋별로마무리 하셔도 되지만 1그라 1셋별을 남기고 10층으로 올라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0층 드디어
입니다.
우선 50%이상일 때
번개의 화살 : 6118 대미지 + 랜덤으로 1마리가 2턴 동안 행동 불능(2턴마다 반복 사용)
빛의 폭발 : 12236 대미지 + 어둠을 빛드롭으로 변화(어둠 드롭이 없을 경우 평타 사용)
두가지 스킬을 사용하는데 어둠드롭을 없에는 것도 귀찮고
번개의 화살이 버그인지 리더 리더 프랜순으로 걸리게 되면 리더1턴 프랜2턴바인드가 나오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리더 프랜 순으로 걸리게 되더라도 피는 1/4로깍이게 되니 귀찮습니다.
1그라 1셋별로 바로 50%이하로 만들어주시면 편합니다.

50%이하일때
요명비의 시련 : 5턴 동안 5콤보 이하 대미지 흡수(효과가 끝나면 재사용)
요명비의 심판 : (연속공격) 3카운트 후 61180 대미지 (다시 카운트 후 반복 사용)
결국 5콤보이하 보호막과 5턴마다
61180 대미지 5턴동안 피채우기 쉽습니다...
5턴이면 스작된
도화용 삐에로 조커를 계속 사용해줄 수 있기때문에 위기가 없습니다...
평소 루시루시팟을 대충굴려서, 6콤이상이 힘드신 분이라도 그냥 버티면서 그라와 셋별로 정리가 가능하실 겁니다.

공략은 여기까지인데 저같은 경우 40~60분 걸립니다.... 암걸리지 않게 조심하며 공략해보세요! ㅋㅌㅌ
수정할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