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옜날에
일본판?으로 잠깐 딸깍 했던거같아요
키티콜라보 나올때..???

며칠 하다가
그.. 어떤 앱을 쓰니
퍼즐구슬위에 가이드선이 만들어지면서
쉽게 구슬 내리고올리고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요새도 그 앱이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무튼 오랜만에 생각이나서
한글판으로 재설치중이에요!!

1. 요새도 하기 좋은가요?
2. 첫 뽑기로 안타레스가 나왔는데 좋은건가요?
3. 요새도 저 커닝페이퍼 같은 앱이 있나요??
4. 예전에는 특별가챠..콜라보가챠..신가챠. 뭐 이런거 할때 해야 좋은거라고 했었는데
요새도?ㅠㅠ그럴려나요.. 뉴비진입은 타이밍인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