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9 01:11
조회: 373
추천: 0
안녕하세요 뉴비인데 질문좀드릴까합니다..아~주 옜날에 일본판?으로 잠깐 딸깍 했던거같아요 키티콜라보 나올때..??? 며칠 하다가 그.. 어떤 앱을 쓰니 퍼즐구슬위에 가이드선이 만들어지면서 쉽게 구슬 내리고올리고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요새도 그 앱이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무튼 오랜만에 생각이나서 한글판으로 재설치중이에요!! 1. 요새도 하기 좋은가요? 2. 첫 뽑기로 안타레스가 나왔는데 좋은건가요? 3. 요새도 저 커닝페이퍼 같은 앱이 있나요?? 4. 예전에는 특별가챠..콜라보가챠..신가챠. 뭐 이런거 할때 해야 좋은거라고 했었는데 요새도?ㅠㅠ그럴려나요.. 뉴비진입은 타이밍인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P
1,388
(94%)
/ 1,401
|
예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