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7-12 02:08
조회: 2,188
추천: 4
급발진은 없을 수가 없죠, 수동차도 급발진은 있습니다 ^^; 클러치로 동력차단이 쉬울뿐이지엑셀에 매트가 걸리던 엑셀이 고장나던 스로틀밸브가 고장나서 연료가 뿜어져나오던 급발진은 생길수 있죠. 그럴일이 거의 없을 뿐이지 아 물론 ecu가 발작 하면서 급발진이 생길수도 있죠, 확률이 존나게 낮을 뿐이지 그런데 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급발진이라 주장되는 사건들을 보면 '운전자가 엑셀을 브레이크로 착각하고 있다'는 가정을 하면 모든 정황이 다 100%설명이 됩니다. 반대로 급발진이라고 결론을 내리려면 1. 모종의 이유로 급발진이 생겼다 2. 브레이크가 고장 났다. 3. 브레이크 등도 고장이 났다. 4. 전세계에서 신뢰성 99.999%를 자랑하는 edr도 고장이났다 5. 차량이 충돌해서 페달에서 발이 떨어지면 급발진이 고쳐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존나 말이 안되죠 ㅋㅋㅋ벽에 쳐박고도 rpm계속 미친듯이 쳐올라가야지. 뭐 구닥다리 가전입니까 툭툭치면 고쳐지게) 6. 사고후 차량을 조사해보면 브레이크, 브레이크등, ecu, edr 전부 정상으로 돌아옴;;; (자가수리기능달려있음?) 이런 말도 안되는 확률의 IF IF IF IF 를 끌어와야 급발진이란 결론에 도달 할 수가 있는게 문젭니다. 걍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ecu오류로 인한 급발진주장은 전부 다 페달혼동이라 봐도 될거라고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