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극기 출시 : 서버 문제 및 스 트리머 우선 순위

안녕하세요 여러분,

긴 하루 였지만 다음 서버 수정 사항이 구축 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몇 가지 생각을 정리하고 싶었습니다. 이 런칭은 아무리 힘들어도 험난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진행중인 기술 영역 안정성 문제와 로그인 대기열에서 우선 순위를 얻는 스 트리머에 대한 대화를 모두 해결할 계획입니다. 이 문제가 너무 늦게 해결되어 죄송합니다. 서버 문제에 절대적인 우선 순위를 부여했으며 지금까지이 설명을 작성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기술적 문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리그가 시작 되 자마자 대기열이 엄청나게 느리게 실행되는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비워지는 속도라면 모두가 게임에 참여하는 데 최소 2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하면 서버가 이전에 마이그레이션되지 않은 의식 캐릭터를 스탠다드로 마이그레이션하므로 온 디맨드를 수행하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캐릭터 당 3 ~ 4 초 정도). 사례). Ritual이 종료 된 후 이미 로그인 한 사용자는 이미 마이그레이션되었으며 훌륭하고 빠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마지막 리그가 끝나고 새로운 리그가 시작되는 며칠 동안 모든 계정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는 백그라운드에서 "세류 마이그레이션"프로세스를 실행합니다. 사람의 실수로 인해이 프로세스가 실행되지 않았으므로 대기열이 비워지는 속도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느 렸습니다.

우리는 해결책이 의식-표준 마이그레이션을 완전히 비활성화하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이로 인해 대기열이 매우 빠르게 비워 지지만 나중에 다시 실행할 때까지 플레이어가 일부 표준 진행 상황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대기열 속도 문제가 약 1 시간 정도 해결되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서버는 겁을 먹고 대부분의 플레이어를 쫓아 냈고, 나머지 하루 동안 대략 10 분마다이 작업을 계속했습니다.

이것은 좋지 않았습니다. 조금도. 출시일을 파멸로 망친 것 외에도 영역 인프라 변경에 매우주의를 기울 였기 때문에 완전히 신비 로워졌습니다. 내부적으로 철저히 테스트하고 피어 코드에서 검토하고 알파 테스트를 거쳐 출시일보다 더 높은 플레이어 용량까지 대규모로드 테스트를 실행했습니다. 우리는 혹시라도 실제 사용자 부하를 얻기 위해 일주일 일찍 데이터베이스 환경 변경 사항을 라이브 영역에 배포하기까지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출시 되 자마자 심하게 파열되었습니다.

지난 12 시간 동안 수행 한 수백 가지 변경 사항에 대해 한 번에 한 번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가능성을 고려하여 한 번에 하나씩 시도해 왔습니다. 우리가 마지막으로 떠난 한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일부 다운 타임이 필요하기 때문).하지만 우리가 생각할 수있는 다른 모든 것을 다 써 버렸으므로 다음에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를 게시 한 후 30 ~ 60 분 내에이 변경을 수행하기 위해 약 30 ~ 60 분의 하드 다운 타임이 발생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낙관합니다.

서버가 완벽하게 작동 할 때까지이 문제에 대해 계속 작업 할 것입니다. 우리는 Path of Exile 영역이 이처럼 많은 부하를 처리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문제를 일으키는 미묘한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서버 문제가 발생할 때 길드 보관함에 놓을 때 때때로 아이템이 복제되거나 파괴되는 것을 염려합니다. 이것은 우리 길드 보관함이 작동하는 방식의 오랜 결과이며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서버 문제를 유발할 수없고 아이템이 복제되거나 파괴되는지 여부를 제어 할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물론 이것에 대해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이 모든 일이 진행되는 동안, 우리는 스트리 머가 우리가 언급 한 정말 느린 대기열을 우회 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꽤 큰 가짜 파스를 저지르고 전체 커뮤니티를 화나게 할 수있었습니다. 뒷이야기는 최근 우리가 적절한 유료 인플 루 언서 마케팅을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큰 스트리 머가 돈을 받고 청중에게 Path of Exile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2 시간의 스트리밍 비용을 지불하기로했고, 2 시간이 걸리는 로그인 대기열에 바로 들어갔습니다. 이것은 말 그대로 큰 돈더미를 불에 태울 수있을만큼 가깝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스트리 머가 대기열을 우회 할 수 있도록 성급한 결정을 내 렸습니다. 대부분의 스 트리머는 이것을 요구하지 않았으며 일어난 일에 대해 책임을 져서는 안됩니다. 다른 스 트리머도 허용했습니다.

모든 스트리 머가 대기열을 우회하도록 허용하는 결정은 분명히 실수였습니다. 시청자가 기다리는 동안 시청할 수있는 것을 제공하는 대신, 게임에 참여하기를 열망하고 참여할 수 없었던 모든 플레이어를 불쾌하게 만들고 다른 사람들이 그 자유를 누리는 것을 지켜봐야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것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Path of Exile 리그 시작이 모두에게 공정한 경기장이라고 말하며 실제로 그것이 현실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앞으로 스트리 머가 로그인 대기열을 우회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대기열이 훨씬 더 잘 작동하도록하여 모든 사람에게 빠른 프로세스가되고 항상 공정한 경쟁이되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향후 이러한 상황을보다 잘 처리 할 수 ​​있도록 우발적 인 상황을 염두에두고 향후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 할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오늘날 여러면에서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해 불만족스러워한다는 것은 완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이러한 결과에 만족하도록 설득하려는 의도가 없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왜 일어 났는지, 그리고 우리가 미래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합니다. 우리도 그것에 대해 매우 불행합니다.

그 동안 우리는 Realm 서버의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이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라며이 게시물에 대한 수정을 통해 계속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게시자 : 크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