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 https://blog.naver.com/ds970000/223241764570

현재 달성도 : 노랑맵 돌수있음, 빨강맵 돌수...는있는데 쫌 오래걸림 힘 771달성

장비 변경점 한짤요약.


이번에 가져온 핵심 기물입니다. 어째서 POE의세계는 진품보다 짝퉁이 더 비싼것일까요. 이쯤되면 이쪽이 진품인게아닐런지...!

힘에 비례해서 카오스 데미지를 주는 장화입니다. 대신 카오스피해밖에 주지못하지만요.


그렇기에 무기또한 카오스 피해로 바꿔주었습니다. 기존 서리숨결의 짝퉁입니다. 냉기피해에서 카오스피해로변경되고 카오스피해로 냉각이 가능하며 냉각된적은 2배로 피해를 입습니다.


그다음 허리띠입니다. 힘11%증가가 고정된 허리띠를 사와서 에센스를 이용하여 냉기,저항,생명력최대치를 붇혀주었습니다.


투구의 경우 힘=정확도 옵션을 가져왔습니다. 저거 하나만 보고 가져온거라 나머지옵션은 구립니다.




현재 노드 상태입니다. 아래하단에 대형스킬군 - 중형스킬군 - 이중인격순서로 이어집니다.




대형스킬군에서 파괴의 원동력, 전투장려를 가져옴으로서 생명력흡수,마나흡수를 챙겼고 중형스킬군주얼에선 치명타 확률을 챙겼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중인격 주얼인데 힘+생명력은 신발을 사느라 부족했으므로 힘 하나만있는걸로 타협보았습니다.

이제 힘을 메차쿠차 올리기만하면 강해지니 힘을 끌어올릴 방법을 생각해보아야겠습니다.

PS. POB에서 결합된옵이랑 고정된옵 어떻게 설정하는건지 모르겟네요...


POB : https://pobb.in/PwMEGEivfmT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