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udrg5kfSprA?si=X0aJ_pfraoE8JUz4
Path of Exile 2 정보 요약: 얼리 액세스, 클래스, 게임 시스템 등
이 영상에서는 Path of Exile 2의 얼리 액세스, 게임 시스템, 클래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1. 얼리 액세스:
2024년 11월 15일 출시 예정
유료 얼리 액세스 (서포터 팩 구매 또는 PoE 1 과금 유저 대상)
서포터 팩 가격은 미정 (약 30달러 예상)
PoE 1 과금 유저 참여 기준은 미정
얼리 액세스 기간: 약 6~8개월
정식 출시: 얼리 액세스 이후, 100% 무료 플레이
2. 캐릭터:
12개 클래스 (얼리 액세스에서는 6~8개 클래스 예상)
거대한 패시브 스킬 트리, 각 클래스별 시작 지점 존재
각 클래스마다 3개의 전직 옵션 (총 36개 클래스)
전직은 액트 진행 중 획득 (미궁 시스템 삭제)
3. 액트:
6개의 새로운 액트 (키타바 사망 20년 후 배경)
PoE 1과 유사한 액트 진행 방식
사망 시 맵 처음부터 다시 시작, 몬스터 리스폰
보스 전투 중 사망 시 보스 체력 회복
액트 스킵 불가
4. 전투:
PoE 1보다 느리고 묵직한 전투 (Diablo 4 초반 느낌)
스킬 사용 횟수 감소, 이동 스킬 제한
스킬 젬은 방어구가 아닌 스킬 메뉴에서 장착
액트 진행 및 퀘스트를 통해 스킬 젬 획득
스킬 젬 링크 시스템 변경 (젬 내부 링크, 링크 색상 제한 삭제)
다양한 화폐 및 오브 삭제 (Scouring, Alteration, Jeweller's, Chromatic, Fusing, Regret)
스킬 포인트 초기화는 골드로 진행
골드는 상점 이용, 아이템 즉시 구매에도 사용
5. 거래:
PoE 1과 동일한 거래 시스템 유지
아이템 즉시 구매 기능 추가
6. 스킬 연계:
듀얼 wield 시스템 도입 (두 가지 무기 효율적 사용)
스킬 간 연계 및 조합 가능 (냉기 + 화염 등)
무기 및 패시브 스킬 트리 동적 변경 가능
7. 엔드게임:
PoE 1과 유사한 맵 반복 시스템 예상
기존 리그 콘텐츠 대부분 계승 및 재구성
새로운 엔드게임 콘텐츠 추가 예정
8. 난이도:
PoE 1보다 어려울 가능성 높음 (느린 전투, 강력한 몬스터, 보스 체력 회복)
골드를 이용한 스킬 초기화, 간소화된 제작 시스템 등으로 인해 진입 장벽 완화 가능성도 존재
9. PoE 1의 미래:
PoE 2와 병행하여 업데이트 지속 예정
개발팀 분리 운영, 콘텐츠 업데이트 규모는 PoE 2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
10. 기타:
브라질 게임쇼, 뉴질랜드 프레스 투어 등에서 추가 정보 공개 예정
공식 라이브 스트림에서 상세 정보 확인 가능
이 영상은 Path of Exile 2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얼리 액세스 및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많은 기대감을 불어넣습니다.
poe1과금 엑박에서 하긴했지만 이번엔 플스에서 하고싶으니까 서포터팩 사야되겠네. 대부분은 뭐 과금조건 충족하겠고 새로운 유저들은 서포터팩 사서 해야되겠네.. 30달러면 4만원 정도이니까 뭐 괜찮은 가격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