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진행된 핫픽스 내역입니다.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3.7.0 B


- Fairgraves로 발생한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 수정
- 군단 몬스터와의 전투 과정에서 클라이언트 충돌하던 문제 수정
- 근접 전투와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도 수정, 추후 더 많이 수정될 예정
- 스킬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shift를 눌렀을 때, 즉시 공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애니메이션 취소 직후 shift를 눌렀을 때, 짧은 시간 움직일 수 있는 버그가 여전히 존재, 다음 패치에서 수정 예정
- 일부 지역에 너무 많은 성지?(Shrines)가 나타나는 문제 수정
- 이중 타격(Double Strike)에 선조의 부름(Ancestral Call)을 보조로 사용 시 클라이언트 충돌하던 문제 수정


* 원문 : https://www.pathofexile.com/forum/view-thread/2516119


3.7.0 C


- 일부 카오스 대미지 추가 스탯이 최대 대미지를 추가하지 않던 문제 수정
- Hailrake로 클라이언가 충돌하던 문제 수정
- 은신처 Templates를 불러오지 못한 문제 수정


* 원문 : https://www.pathofexile.com/forum/view-thread/2516310


3.7.0 D


- 재앙의 화살(Scourge Arrow)이 화살을 쏘지 못하던 문제 수정
- 마우스 좌클릭으로 정신 집중(Channelling) 스킬 사용 시 캐릭터가 움직이지 않던 문제 수정
- 도약 강타(Leap Slam), 화염 질주(Flame Dash)가 1번의 사용으로 반복되던 문제 수정
- 마나가 떨어졌을 때 행동(action)을 취소하면 동기화 되지 않던 문제 수정
- Quick Dodge가 클라이언트와 충돌하던 문제 수정
- 일부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 수정


* 원문 : https://www.pathofexile.com/forum/view-thread/2516420


3.7.0 E


- 군단에서 발생한 일반적인 클라이언트 충돌 문제 수정
- 엘더가 점유하는 동안 샤퍼 맵을 열때 인스턴스가 충돌하던 문제 수정
- pods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재앙의 화살(Scourge Arrow) 재사용 방지 관련 문제 수정
- Bazaar 맵에 있는 몬스터 Ancient Scluptor가 너무 많은 대미지를 주던 문제 수정
- 아세나스의 부드러운 손길(Asenath's Gentle Touch) 실크 장갑의 폭발(explosion)이 플레이어에게도 대미지를 주는 문제가 있어 폭발 비활성화. 이후 패치에서 수정할 예정

- 일부 인스턴스 충돌 문제 수정


* 원문 : https://www.pathofexile.com/forum/view-thread/2519405


3.7.0 F


- 쉐이퍼와의 전투 중 "짧은 시간 동안 과한 행동을 한 사유로 퇴출되었습니다." 메세지와 함께 로그인화면으로 이동되는 현상 수정
- 집중 유지 스킬을 사용하면 간혹 캐릭터가 멈추는 현상 수정
- 즉시 시전이 아닌 행동 후에 특전 오브젝트가 강조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쉐이퍼와 엘더 속성의 명계의 죔틀을 생성할 수 있어, 심연의 명계의 죔틀 보상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 원문 : https://poe.game.daum.net/forum/view-thread/2525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