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공지에서 언급했듯이, 이번 주에는 중첩 가능한 화석 기능 및 몇가지 개선 사항과 버그 수정 사항이 담긴 3.7.4 패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PC 버전에 먼저 적용될 예정이며 콘솔 버전도 곧 적용됩니다. 미리 아래의 패치노트를 확인해보세요.

아래의 변경 사항은 실제 3.7.4 패치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능 개선 사항

- 일반 탐광 화석이 최대 20개까지 중첩 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희귀 탐광 화석은 최대 10개까지 중첩 가능합니다. 모든 탐광 화석은 화폐 보관함 탭의 와일드카드 슬롯에 최대 5,000개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 마나 구체위에 격노의 양이 숫자로 표기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NPC 머리 위에 뜨는 느낌표가 소형 지도에서도 표기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사항

-사로잡힌 몬스터가 추가적인 아이템을 (예: 갑충석, 지도) 드랍하던 육분의 속성 부여가 한 공간에서 최대 수치를 가질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3.7.0 패치 후 발생한 불사조의 비상의 속성 부여 중 "낮은 생명력 상태에서 화염 저항 +x%" 이 작동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회오리바람과 정의의 화염의 이펙트 공간이 화면상 캐릭터 사이즈만큼 점점 커지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바알 신령과 전투 시 시각적 표시가 실제 피해를 입는 부분과 일치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두 개의 군단 역사 속의 주얼이 패시브 스킬 핵심노드를 바꿀 때 둘 중 하나가 죽음의 춤으로 핵심노드를 바꾸고 다른 하나가 실제로 핵심노드를 (죽음의 춤이 아닌 다른 걸로) 바꾸고 있을 때 투구를 장착할 수 없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황제의 행운 점술 카드, 배신 리그의 "화폐 아이템 떨어트림"과 야수 도감 제조법의 "무작위 화폐 10개"가 군단 파편과 균열의 축복을 생성할 수 있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군단 리그에서 쉐이퍼의 수호자 조각이 드랍될 때 쉐이퍼의 대화가 나타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후 전송 네트워크 모드에서 집중 유지한 스킬이 가끔 피해를 입히지 못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다른 스킬들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는 스킬 사용 후 (예: 용암 방패, 강철피부) 빠르게 스킬을 중단하면 (예: 능력치 줄이기), 사용한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기까지 재사용 대기시간이 멈추게 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 비정상적 종료 현상 수정

- 엘더와 전투 중 클라이언트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마세우스 라이온아이 장군과의 전투시 인스턴스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원거리 공격 토템 사용시 인스턴스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인스턴스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세 가지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