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poe.game.daum.net/forum/view-thread/2947542


강탈 개선 사항

보상 방이나 주요 경로에서 상자를 열 때 생성되는 경보 레벨의 밸런스를 재조정했습니다.

경보 레벨 감소, 폐쇄까지 남은 시간, 최대 생존 지원군과 같은 부가 혜택이 없던 기존 계약과 도면 속성부여에 추가되었습니다.

다양한 강탈 작업의 부가적 보상 유형이 추가되었습니다.

균열, 선구자, 환영, 군단 보상 관련으로 상자 보상을 찾기 위해 68 레벨 이상을 요구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카르스트의 강탈 특전은 보상 방에만 적용됩니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더 이상 경보 레벨이 증가하지 않으므로 다른 도둑의 강탈 특전과 더 적합하도록 변경했습니다.

네넷과 툴리나의 최대 작업 레벨에서 경보 레벨 생성이 기존 26%에서 20%, 기존 17%에서 14%로 약간 감소되었습니다.

도둑 항구 퀘스트를 완료하고 도둑 항구에 도착하면 계단 상단으로 이동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대다수의 강탈 몬스터가 망령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일부 아이템이나 지역 관련으로 다른 경보 레벨 감소 속성 부여가 서로 곱해지는 연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강탈에 입장할 때 포탈에서 약간 더 멀리 떨어진 곳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강탈 부속 건물에 입장하기 전, 강탈 지역을 떠날 경우 확인을 요청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인챈트된 갑옷 또는 무기를 포함하는 대강탈 보상이 더 높은 단계의 기본 등급을 포함할 수 있는 확률을 높였습니다.

강탈 몬스터는 캐릭터가 동시에 너무 많은 피해를 받지 않도록 엇갈린 방식으로 스킬이 시전됩니다.

마석학 장교와 경비 요술사가 주는 피해가 감소되었습니다.

래브라-토마톤, 래브라-도, 태엽장치 보초의 사망 시 폭발에 대한 피해가 감소되었습니다.

태엽장치 보초가 사망 시 폭발할 확률이 기존 100%에서 20%로 변경되었습니다.

태엽장치 보초의 사망 시 폭발 관련 이펙트와 오디오를 개선했습니다.

도둑에게 주어진 강탈 작업이 최대 레벨에 도달할 경우 명확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강탈 퀘스트의 다양한 텍스트 알람을 개선했습니다.

퀘스트 계약이 실패하면 강탈 퀘스트 아이템이 소지품창에서 삭제됩니다. 다른 퀘스트 계약을 다시 실행할 경우 새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게됩니다.

강탈 사물함에서 작업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간헐적으로 대강탈을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밀수범 소굴 계약을 간헐적으로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괴 공작을 사용하여 여는 보상 방 상자가 경고 레벨을 올리지 않고도 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티를 맺고 플레이를 할 경우 폐쇄가 시작될 때 강탈 상자가 제대로 잠기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변장의 달인 지아나가 간헐적으로 작업을 완료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탈 장신구 속성 부여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탈 브로치의 수량과 희귀도 고정 속성 부여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탈 장신구에 적용되는 "x%의 확률로 몬스터가 떨어뜨린 도둑의 증표 복제" 속성 부여의 설명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홈이 연결된 공명기가 떨어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금고 문에 플레이어가 간헐적으로 갇혀서 이동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탈 지역에서 도둑 항구로 돌아갈 경우, 강탈 지역 포탈이 없는 도둑 항구의 인스턴스로 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티를 맺고 진행 중 강탈을 생성한 플레이어가 없을 경우, 계약의 첫 번째 목표 상자가 열리지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개선 사항

죽음의 징표, 사냥감 징표 찍기, 불순한 의도에 성유를 부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혼의 외투 고유 갑옷의 "자신의 토템이 파괴되면 플레이어가 무작위 사술에 걸림, 해당 사술의 효과 80% 증가" 속성 부
여의 설명이 효과 80% 증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지난 3.12.1 핫픽스에 적용된 기능으로 해당 패치를 통해 설명을 변경했습니다.

저주의 말 점술 카드가 활성화되었습니다.

"저항 속성 부여 효과 x% 증가" 속성 부여 인챈트가 지식의 매듭과 지식의 매듭 모조품에서 확인되는 "자신의 최대 저항" 속성 부여에 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령술의 비호 핵심노드가 할당되어 있는 경우 방패 속성 부여가 계속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작업대 UI에서 특정 아이템에 사용할 수 없는 속성 부여를 회색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야수 제작에서 변형 불가 속성을 적용 받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정복지의 구렁텅이 고유 투구와 황금 법칙 고유 주얼을 함께 사용할 경우 100 이상의 중독을 가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체 소각의 몬스터 유형이 의도한 것보다 더 자주 투사체를 발사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성역 전직 패시브 관련 서리점멸로 이동을 할 경우, 신성화 지대가 목표 지점으로 이동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우주의 영사기 고유 반지를 사용할 때 방출 효과가 목표한 대상의 위치가 아닌 캐릭터 위에 렌더링되던 시각적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방출의 마나 소모가 스킬 젬에 기재된 값보다 훨씬 낮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몬스터가 접근할 수 없는 지형으로 밀려날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염 벽과 서리 방패 신규 인챈트에 설명이 누락되어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염 벽 스킬 설명에 투사체가 추가한 피해량을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폭발 이후 폭발 화살의 퓨즈가 시각적으로 삭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 수정

변형 인카운터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인스턴스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인스턴스 종료 현상을 3 가지 수정했습니다.

화염 질주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일부 비정상 접속 종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