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poe.game.daum.net/forum/view-thread/3099474


현재 준비 중인 3.14.1 패치는 이번 주 말이나 다음 주 초에 배포될 예정이며 리소스 불러오기, 보이지 않는 몬스터와 스킬 등의 다양한 문제점에 대한 추가 정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패치노트는 실제 3.14.1 패치 적용 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결전 리그 개선사항 및 해결된 문제점

- 두름돌 위에 서기 결전 인카운터의 원이 더욱 커졌습니다.

- 두름돌 위에 서기 결전 인카운터의 몬스터들이 다른 결전 인카운터 몬스터들과 동일하게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량이 상향되었습니다.

- 면도날 춤 결전 인카운터가 활성화됩니다.

- 시련의 대가와의 만남에서 발생하는 시각적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 결전 인카운터를 완료한 후 간헐적으로 몬스터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일반 개선사항 및 해결된 문제점

- 게임 내 캐릭터 상태창에 카오스 면역 핵심 패시브 스킬이 할당되어 있는 경우 '카오스에 대한 피해 면역'이 표시됩니다.

- 눈 망토 버프의 피해 감소 효과의 설명을 명확하게 수정했습니다.

- 인퀴지터 광신주의의 비용 절감 설명을 명확하게 수정했습니다.

- 빛나는 발견물 카드와 소박한 부탁 카드의 타락한 아이템에 대한 설명을 명확하게 수정했습니다.

- 도시 광장, 공장, 성벽 지도의 접근할 수 없는 영역을 생성하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정복자 보스가 등장하는 지도에서 불멸자 연합 및 기습 콘텐츠를 진행 시 정복자에게 감시자의 돌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불멸자 연합 조사 내용의 NPC들의 관계를 올바르게 보여주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듀얼리스트가 예리하고 잔인한 임무를 완료하고 이이나에게 잔인함 보조를 구매할 수 없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타락한 열병의 반사되거나 자해하는 피해를 통해 타락한 피가 자신에게 적용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부식혈의 약속 무보석 반지의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저주 오라를 활성화 할 때 저주 면역을 무시하고 저주가 적용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코텍스 지도에서 프랙털 거신 보스가 많은 에너지 물질을 흡수할 경우 잘못된 기술을 사용하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상이한 위상 질주의 퀄리티 효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앗조아틀 사원에서 고유 부적을 확인되지 않은 상태로 획득할 수 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앗지리의 통치 심판 지팡이의 주문 스킬이 정상적으로 발동하지 않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사로잡힌 불멸자 연합 대상들로부터 고통받는 혼백들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점술 카드 제출하기' 도전과제의 '영향력을 받는 아이템' 완료 기준에 건강한 심장 점술 카드가 반영되지 않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화염파 상점 스킨을 맹약의 유물 고유 마법봉이 부여하는 피 성채 스킬에 적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칼데라 지도에서 접근할 수 없는 장소에 아이템이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성 지도에서 접근할 수 없는 장소에 아이템이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계의 각성자 사이러스의 음악이 누락되었던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해당 트랙은 은신처 음악 재생기 목록에도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 3.13.0에 도입된 특정 아이템 유형이 수호자 기동으로 사용될 때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검은 화염 자수정 반지의 점화 그래픽 오류에 대한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치명적인 탈주자 망토의 일부가 잘려보이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오리온 장갑의 일부가 잘려보이는 문제점을 수정했습니다.



■ 충돌 문제점

- 아이템을 감정할 때 발생하던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인스턴스 충돌 현상을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