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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아2새3응2.(응3 예정)
혼자서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음.
찌르기, 때리기 디버프도 없고 있는 거라곤 어쩌다 터지는 예능용 푼지 버그, 줄넘기 정도.
스파이크 슈터는 이상한 판정때문에 제대로 쓰지도 못하는데 재료값은 엄청 데려감.

그나마 보이는건 에이밍 후의 멀티샷.
끝.

죄다 근거리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캐스팅까지 하는 와중에 재료까지. 아처 중에서 이만한 정도로 패널티를 가진 클래스는 없다고 생각함.
그런데 패널티까지 가졌으면서 그만한 데미지는 나오지도 않으며 무한정 돌리는 것도 아님.
인질폭탄은 링커가 아니면 깔짝 터지는 콩알탄 수준;;

줄넘기는 회전 속도를 더 빠르게 높여 믹서기 수준은 되어야 지금 스킬데미지에서 이득을 볼 것이며
인질폭탄은 저항을 없애고 폭탄을 범위내에 뿌려 범위 내의 적들은 모두 인질폭탄 상태가 되어야 링커가 없어도 쓸만하다고 생각함.
스파이크는 화살 범위가 와이어가 아닌, 와이어의 직각 방향으로 5틱이 한 번에 들어가야 하며
솔직히 크레모어는 모션없이 터트리고 몬스터가 부수지 못하는 오브젝트로 바꾸며, 범위 좀 늘려줬으면 좋겠음.
그 외 잡스킬들은 스포가 아까움.

개인적으로 새퍼의 모든 스킬의 구조를 다 뜯어고쳐야 쓸만한 수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