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셋부터 27시즌 난사 축성, 이번시즌 나탈 쐐기덫까지.

3년여 전 크림슨 셋 패치 기점으로 악사 난이도가 확 낮아졌습니다


1. 복잡하고 난이도있는, 손이 많이가는 스킬을 기피함

2. 다들 오토 돌리느라 스킬도 봇 짜는데 편한 팽이 위주로
.
.


그나마 쐐기덫은 패치가 됐는데 그마저도 김빠지게 딜 하향.

차라리 칼부를 상향시켜주던가...

아슬아슬 줄타기하면서 트라이하던 예전 클래식 투검이나 부정 다발, 칼부 이런게 무쟈게 그립긴하네요

물론 지금도 플레이 가능하지만 습격이랑 단수차이가 워낙 커서 의욕이 생기질 않음

뇌디아도 의미가있고 렙업이나 정벌도 하나의 컨텐츠면, 난이도 있으면서 그만큼 고단이 보상으로 돌아오는 빌드도 풀려야 도리 아닌지.

좀 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