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토크리오 도사 외에 뭘 넣을까 고민중에 더 실험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당연히 둘다 엄청 센건 아닌 것 같길래 크로노로 돌아왔습니다.


-세이지

디컴 아츠와 홀오브다크니스 암흑에 원래 크리오의 결빙까지 있으니 홀딩러로 취직이 가능해집니다.

오히려 홀딩러지만 딜도 어느정도 나오는 직업이라고 생각하는게 더 정확하겠네요.

홀딩은 실수만 안하면 완벽해서 딜만 나오면 분열 고단도 솔플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디컴 10 홀오브다크니스 5 블링크 15 포탈 1 찍고 도저히 다른게 찍을게 없습니다.
(사실상 1개만 찍어도 되는 디컴에 정체성의 90%가 몰빵되어 있는 직업. 나머지 10%는 포탈?)

그나마 얼티밋 찍고 슬로우라도 묻히는게 다네요. 마법진 크기 늘린다고 해봐야 체감도 안되고...

딜에는 전혀 도움되지 않는데.. 프리딜 할 환경을 만들어주는 직업.


-소서러

어차피 영구동토때문에 손은 바쁘니...

서모닝 소환해서 자아 키고 데스모두스랑 이보케이션만 잘 리필하면 괜찮지 않을까 해서 해 보았습니다.

정신이 800밖에 안되서 그런지 애매한 성능이었네요.

이그나스 기준 주보레 딜순위 3~4등 나옵니다. 1등은 프필 2등은 취전부 3등-4등 경쟁은 아이스 브레이크와..
(이그나스 스킬들 쿨에 익숙치 않아서 변이 재소환 컨은 거의 안했습니다. 죽었을때만 재소환.)

정신작이 잘 되어 있고 변이재소환 컨 잘하시는 분들은 나름 단일딜에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챌린지에선 너무 약해서 이게 뭔가 싶었는데, 데스모두스 이보케이션 유지가 딜비중에 영향이 정말 큰것같아요. 

다만 소환수는 취전부 추가타가 안터지고 정신기반인데다 아무래도 파티원 시야 가리는게 있으니..

고민 끝에 다시 크로노로 돌아왔습니다.


괜찮아 보이는것중에 안해본건 파이로? 정도네요. 홍염 30초 파이어월 15초 파이어필라 10초 그라운드 8초 지속이니 

장판깔아놓고 거스트날리기에 좋아보이고 도사빨도 받으니.. 

다만 홍염이 근접해야 딜이 들어가니 항상 꺼려지게 되네요..

다음에 또 클변포인트가 가득차고 끌리면 실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