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패치인 2.5 패치!
그에 따라 직업별 추가 스킬과 대대적인 스킬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우선 추가된 스킬 목록부터 살펴 볼까요?
◆각 직업별 추가 스킬 목록
◎ 천족은 엘리시움의 수호자의 전당과 카이시넬 주신전,
마족은 판데모니움 중앙 의사당과 마르쿠탄 주신전에서 스킬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각 직업별 스킬 변화 내용
● 검성
- 검성 ‘생존 자세 I’ 스킬의 재사용 시간을 5분에서 3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검성 ‘생존 자세 I’ 스킬과 ‘체력 강화 I’ 스킬이 재시전 시간을 공유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검성’ 복수의 강타 I ~ V’ 스킬 대미지를 강화하였습니다.
- 검성 ‘흡혈의 검 I’ 스킬의 생명력 흡수를 20%에서 50%로 상향하였습니다.
● 수호성
- 수호성 ‘방패 방어 V’ 스킬 효과가 수호신장에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호성 ‘파멸의 방패 I’ 스킬의 시전 시간이 1.5초에서 1초로 감소하였으며,
스킬의 사정거리를 2M에서 5M로 상향하였습니다. 또한, 스킬 효과에 넘어짐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수호성 ‘전우 보호 I’ 스킬의 파티원에게 시전 가능 거리 및 효과 범위를 10M에서 25M로 상향하였습니다.
- 수호성 ‘비호의 갑옷 I ~ IV’ 스킬의 최대 생명력 증가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궁성
- 궁성 ‘탈취 화살 I’ 스킬을 사용하였을 때, 생명력 회복 시스템 메시지가 중복되어 나타나고
정신력 회복 시스템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궁성의 일부 ‘덫’ 스킬의 마법 적중을 상향하였습니다.
올가미 덫 I ~ IV, 중독의 덫 I ~ IV, 폭발의 덫 I ~ III, 결박의 덫 I ~ II,
작렬의 덫 I, 수면의 덫 I, 파멸의 덫 I ~ III, 둔화의 덫 I ~IV
- 궁성 ‘나선 화살 I ~ III’ 스킬의 발동 확률이 100%로 상향하였으나, 명중률은 감소하였습니다.
● 살성
- 살성 마족 ‘기습 자세 I’ 스킬을 사용하였을 때, 마법 저항이 비정상적으로 감소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살성 ‘독 바르기 I ~ IV’ 스킬과 ‘극약 바르기 I’ 스킬의 강화 효과가 중첩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살성 ‘그림자 망토 I’ 스킬을 사용 시, 낮은 확률로 은신이 실패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살성 은신 스킬을 사용한 상태에서 강화 효과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마도성
- 마도성 ‘겨울의 속박 I ~ IV’ 스킬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마도성 ‘강철 보호막 I ~ IV’ 스킬의 보호막 총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정령성
- 정령성 ‘어둠의 저주’ 스킬에 의한 약화 효과에 걸려 해제될 때
정신력이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령성 ‘정령 약화 I ~ IV’ 스킬의 마법 대미지와 MP 소모가 증가하였습니다.
- 정령성 ‘명령: 최면 I’ 스킬의 약화 효과에 공격 속도 감소 효과가 추가되었으며,
약화 효과에 의한 수면 상태의 대상은 해당 정령의 모양으로 변신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정령성 ‘강철 보호막 I ~ IV’ 스킬의 보호막 총량이 증가하였습니다.
- 정령성 ‘정령 흡수 I ~ II’ 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3분에서 2분으로 감소하였으며,
정령의 생명력 소모량이 20%에서 10%로 감소하였습니다.
● 치유성
- 치유성 ‘대지의 응보 I ~ V’ 스킬의 마법 적중률이 증가하였습니다.
- 치유성 ‘정화의 광휘 I’ 스킬의 시전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치유성 ‘면죄 I’ 스킬의 DP 사용량이 3000에서 20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호법성
- 호법성 ‘필멸 강타 I ~ II’ 스킬의 상태 이상 효과를 밀려남에서 넘어짐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호법성 ‘보호진 I ~ VI’ 스킬의 50% 회복 감소 효과를 삭제하였습니다.
- 호법성 ‘결박의 주문 I’ 스킬의 시전 시간을 1초에서 즉시 시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호법성 ‘마력 회복 I ~ IV’ 스킬의 시전 시간을 3초에서 1초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타
- 스킬 시전 중에 기절 효과에 걸리면 ‘충격 해제 I’가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연속 스킬이 발동 되었을 때 대상을 변경할 경우, 스킬이 나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발동된 연속 스킬이 대상을 바꿨을 때, 스킬이 나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에게 적용 가능한 최대 약화 효과 개수를 확장하였습니다
- 방패 방어가 무기 방어보다 우선적으로 처리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Rapiss@inv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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