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 전 북미에서는 인터넷실시간 채팅으로 시즌1과 시즌2에 대한 토론회가 있었습니다. 여러 이야기가 있었는데 역시나

번역은 너무 힘든 관계로... 몇가지만 요약할게요.

 

1. 시즌2는 5개월

2. 탈라샤세트에 옵션을 변경예정. 아마 6세트효과가 변경되며 다음 패치에 이루어질짐.

3. 서큐버스 디버프는 내부 조정중.

4. 반지가 다양한 활용도가 부족하다는걸 인식. 뭔가 작업중이다.

5. 거래시스템은 내부적으로 논의가 많았지만 부작용이 더 크다고 생각되서 불가.

6. Clan trading would make you see your clan mates as utility, as a way to get items, instead of people to play with which is what clans should be about

('클랜원간의 거래는 게임하는 사람들이 대신해주는 부분이라 한번쯤 생각해보겠다' 라고 해석이 되서 긍정적이라고 판단했는데 부정적으로 판단하는 분들이 많네요.. 수정하겠습니다. 번역은 어렵군요 ㅠㅠ)

7. 카달라를 통해 세부적으로 도박할수 있게 나눌생각은 없다.

8. 어떠한 DPS 미터기도 없다.

9. Upcoming Sets and Legendaries might make single-target skills more viable, e.g. the Monk's Dashing Strike set was reworked to do this (수도사 Dashing Strike set 조정했다는데 수도사는 안키워서 정확한건 모르겠네요)

 

General:

  • Reducing the amount of experience and gold gained upon subsequent completions of the quest "The Broken Blade." Gold and experience gained on first completion will remain unchanged.
  • '부서진 검' 퀘스트를 반복 수행시 경험치와 골드 감소. 첫수행시 획득하는 경험치와 골드는 현상유지.

 

Items:

  • Fixed an issue where the damage over time effect of Band of Hollow Whispers would permanently snapshot damage buffs (10/2)
  • 공허한 속삭임의 가락지의 지속 피해 효과가 강화 효과로 발동하면 강화효과가 끝나도 지속 피해 효과가 유지되던 문제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the damage over time effect of Pox Faulds would permanently snapshot damage buffs (10/2)
  • 역병 바지의 지속 피해 효과가 강화 효과로 발동하면 강화효과가 끝나도 지속 피해 효과가 유지되던 문제 수정
  • Fixed an issue where the Haunt effect from Sebor's Nightmare would permanently snapshot damage buffs (10/2)
  • 세보르의 악몽의 지속 피해 효과가 강화 효과로 발동하면 강화효과가 끝나도 지속 피해 효과가 유지되던 문제 수정

 

Rifts:

  • Resolved an issue where it was sometimes possible to take damage while under the effects of a Shield Pylon (10/2)
  • 보호막의 수정탑 버프가 걸린상태에서 간혹 피해를 입던 문제를 수정.

 

 

출처: diablo-cu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