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던전.
6가지 던전과 무한던전이 존재함.

6가지 던전은 템렙별로 입장 제한이 있고 주당 3회제한이 있슴.
  - 던전의 다양성은 좋음. 주당 3회라니.. 그리고 던전 수리비와 물약값을 보충할 앵벌 수단이 없슴.

무한던전은 주당 7회 제한이 있고 파티와 솔로로 나뉨.
 - 솔로무던은 토나오게 지루한데다가 드랍확률이 20%미만이라 짜증남. 빡세게 돌았는데 꽝이면..
 - 파티무던은 가끔 게이트 입구쪽에 몹나올때가 있는데 100% 전멸임.크킄 보스별로 난이도 극과극

던전파티는 자동매칭과 채널공팟과 길팟등이 있슴. 
 - 자동매칭가면 100%확률로 헬팟(수리비와 약값 폭발해서 거지됨)
 - 채널공팟가면 2-3명 숙련자 1-2명 구멍(구멍유저 보스에서 계속 죽어서 보스에서 전멸..으 수리비)
 - 길드팟 빠른 클리어 보스는 1트 수리비도 적게들고 재미남. 근데 탱커부족으로 가기가 힘들어

2. 전장
단순한 전략의 맵
 - 너도 나도 뭉쳐서 시계방향으로 돌기. 전략 따위없다 역전따윈 없다.

10렙과 60렙이 같이 매칭됨
 - 60렙 전장템 유저는 저렙유저를 5:1로 관광보냄. 
 - 공대짜서 입장하는 만렙 파티 만나면 그냥끝.

60렙 보상의 문제
 - 60렙 찍는 순간 전장 클리어시 골드도 안주고 단지 점수만 줌. 만렙은 돈벌떄가 없다.
 - 하루에 한번 할 수 있는 일퀘 보상으로 보석 랜덤으로 3개 끝

너무 일방적인 게임
 - 초반 용앞 한타 지면 그냥 gg 치는 유저들. 한 반이상이 잠수타버림.ㅋㅋㅋ
 - 이겨도 너무 일방적인 경기라 재미가 없음. 

3. 필드 앵벌
이것도 만렙 컨텐츠 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일부유저는 그렇게 주장하니 넣어봄
일일 피로도 제한.
 - 2시간 사냥하면 없다. 골드획득 0댐

사냥터의 포화
 - 몹 몰이 되는곳은 전부 유저가 차지 혹은 오토유저 차지
 - 퀘할려면 비켜주는 유저도 있지만 자리 타령하는 유저도 존재
 - 만렙 지역이 엄청 좁아서 앵벌 장소가 많지 않다. 만렙 한 10명만 있으면 해당 지역꽉참
 - 늦어진 잰타임. 잰타임 50%감소 패치로 없던못 이젠 멸종함.

4. 발할라.
망할 맵
 - 이건머 넓기만 하고 역시 전략따윈 개나 줘버려 맵
 - 용맹의 정수 이건 팔리긴 하지만 제작템이 구려서 필수가 아님.
 - 쟁하는 길드도 잘안함.ㅋㅋㅋ

5. 머또 컨텐츠 있나?